장성 카페 오데온 | 광주 근교 예쁜 카페

코코._.

·

2021. 8. 25. 18:26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장성에 있는 카페 오데온에 다녀온 후기를 가져왔어요.

오데온
전남 장성군 진원면 노사로 514
http://naver.me/FKKP7YCA

오데온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7 · ★4.43 · 포토존이 가득한 장성 불멍카페

m.place.naver.com


처음에 봤을때 영화 기생충에 나오는 정원 같은 느낌이였어요ㅋㅋ


카페 바로 앞에 주차 공간이 널찍하게 마련되어있어요. 이미 핫플로 소문이 난건지 사람들이 끊임없이 왔어요.


입구에 카페 로고가 그려진 벽돌벽이 있는데 여기서는 꼭 사진을 남겨줘야해요ㅎㅎ

예쁜 카페와 잔디밭 그리고 갈색 벽돌이 다 나와서 사진이 잘 나오는 포토존이랍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카운터가 보여요



우선 오데온의 메뉴판 먼저 참고하세요:)

우드 그린이 시그니쳐 음료인 것 같아요

디저트류로 페스츄리, 휘낭시에, 크로와상 등이 있어요.

멜팅 화이트 크로와상도 있네요

저희는 우드그린, 바닐라라떼 그리고 할라피뇨 페스츄리를 주문했어요🙂

여름이지만 햇빛이 강하지 않아서 카페 한쪽의 유리문을 모두 개방해놓으셨어요


그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탁 트여서 어디 휴양지에 힐링하러 온 기분이 들어요.

다만 비닐하우스 뷰라는 흠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바닐라라떼는 달달하니 제가 딱 좋아하는 바닐라라떼의 맛이었어요
우드그린은 처음에 위에 있는 크림을 맛보다가 섞어서 마셨어요
그린티라떼인데 부드러운 크림과 함께 마시니 좋았어요

할라피뇨 페스츄리는 그냥 무난했어요~



2층에도 자리가 있다고 해서 잠깐 올라가서 구경해봤는데 2층은 루프탑으로 되어있었어요
날이 그리 덥지는 않았지만 아무래도 여름에는 밖에만 있기에는 좀 습한 감이 있어서 그냥 실내를 택했어요ㅎㅎ


카페 잔디밭 쪽에도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서 꽤 많은 사람들이 밖에서 마시더라구요

날씨가 선선하면 오히려 밖에서 마시는 게 운치있고 좋을 것 같아요!

광주 근교에서 예쁜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장성에 있는 카페 오데온 추천드려요!

자연자연한 카페에 힐링하러 오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