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커피 | 대구 범어동 카페 | 메뉴, 솔직후기

코코._.

·

2021. 7. 31. 21:03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대구 수성구청역에 있는 카페 오크커피에 다녀왔어요.

오크커피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496길 11
http://naver.me/F55Vmd84

오크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2 · ★4.54 · 촛불 케이크가 있는 신상카페

m.place.naver.com





벽돌과 나무로 된 문, 그 앞의 식물들이 참 조화롭고 멋스러워요:)
그 위에 바로 스터디 카페가 있어서 분위기가 깨지는 느낌이지만 문 바로 앞에서 사진찍으면 잘 나올 것 같아요ㅎㅎ


문을 열고 들어서면 약간 어두컴컴한 실내가 나와요.



카운터쪽 벽에 동양풍의 독특한 돌산(?) 작품이 있어서 이색적인 분위기를 풍겨요.


먼저 오크커피의 메뉴판 입니다.


그리고 독특한 모양의 디저트들이 있어요. 무스케이크와 타르트 5종류가 있었어요

독사과(6.8)
그레놀라와 상큼한 체리를 품은 부드러운 라즈베리 무스케이크

바닐라빈타르트(6.8)
타히티산 바닐라빈과 마스카포네치즈무스가 올라간 촉촉하고 부드러운 타르트


촛불(6.8)
달콤한 휘핑 가나슈와 초코인서트가 들어간 무스케이크


조개(6.8)
다크 초콜릿으로 커버링한 우지산 말차 크림과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타르트


레몬트리(6.8)
상큼한 레몬맛과 고소한 피스타치오맛이 조화로운 무스케이크


하나하나 너무 귀엽게 생기지않았나요ㅎㅎ
저희는 아메리카노 두잔과 촛불 무스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카페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커다란 샹들리에가 눈에 띄어요

전체적으로 오크 컬러의 나무 인테리어라서 고급진 분위기가 풍겨져요

음료를 주문하니 쿠폰을 같이 주셨는데 쿠폰 디자인도 뭔가 힙한 느낌이 드네요ㅋㅋ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촛불 무스케이크가 나왔어요

촛불의 심지만 제거해서 먹으면 된다고하네요
촛불 디자인 너무 귀엽지않나요ㅠㅠ
저런 사이즈에 6천8백원이라니 가격은 너무 사악하지만 귀여워서 봐줄만합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무스케이크를 딱히 좋아하지 않아서 다음에 또 먹지는 않을것 같아요
그냥 한 번 기분내기 좋았던 디저트였어요ㅎㅎ



이색적인 디자인의 디저트를 맛보고 싶으시면 한번쯤 방문하시는 것 추천드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