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낫디스터브 동대구점 | 동대구역 카페 | 메뉴, 가격

코코._.

·

2021. 8. 1. 22:52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 근처에 있는 예쁜 카페 두낫디스터브에 다녀왔어요



두낫디스터브 동대구점

대구 동구 동부로30길 9 나동 1층
http://naver.me/xL1ky4wy

두낫디스터브 동대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0 · ★4.79 · 매일 10:00 - 22:50

m.place.naver.com


운영시간은 매일 10:00 - 22:50 입니다.

노브랜드 버거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쉬울거에요ㅎㅎ




특이하게 카페에 들어서면 바로 카운터가 있는 것이 아니라 카운터가 따로 별관으로 되어있어요



우선 두낫디스터브의 메뉴판 참고하세요:)



디저트류도 몇 가지 준비되어있어요

우선 에그타르트, 호두타르트, 레몬 파운드 미니 케이크, 리얼 브라우니, 호두바스크가 있어요


또 세 종류의 크로플과 피자 바게트가 준비되어있네요.


디저트류 가격이 나름 착한 편이에요
저희는 카페라떼 두잔과 호두 바스크를 주문했어요



카운터 쪽에도 몇몇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요

두낫디스터브는 노출형 배관과 거친 콘크리트 벽 처럼 투박하고 빈티지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특징이었어요.



야외에도 의자가 있긴하던데 날이 더워서인지 앉는용은 아닌것 같아요

이곳은 딱 봐도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네요ㅎ


주문한 음료와 빵이에요

커피가 두낫디스터브 문구가 있는 종이컵과 투명 커버에 담겨 나왔는데 별거 아닌데도 뭔가 힙한 느낌이 들고 예뻐보였어요ㅎㅎ




카운터쪽에 스티커와 카페 명함같은게 여러 디자인으로 있었던 것 중에 마음에 들었던 것 두장을 가져왔어요ㅎㅎ
스티커나 명함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지만 이런걸 보면 괜히 챙겨와서 모으게되요ㅋㅋㅋ


바스크케익은 처음먹어보는데 원래 이런 빵인지는 몰라도 많이 퍽퍽했어요
견과류도 많고 많이 달지 않아서 건강한 빵을 먹는 느낌이에요

카페라떼가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맛있었어요ㅎㅎ

개인적으로 동대구역을 자주 오가기 때문에 인근 카페를 자주 가는데 두낫디스터브는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