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 | 광주 예쁜 정원 카페 | 문흥동 카페

코코._.

·

2021. 9. 16. 09:31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광주 문흥동에 있는 카페인에 다녀왔어요

카페인
광주 북구 문산로74번길 32
http://naver.me/GUvtk5pg

카페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1 · ★4.6 · 광주 크로플 맛집 문흥동 아늑한정원카페

m.place.naver.com

정원카페라는 설명을 보고 찾아갔는데 정말 입구부터 식물원처럼 꾸며져 있어요!


문을 열고 들어서면 형형색색의 꽃들과 식물, 그림들로 인해 몽환적인 분위기가 펼쳐져요




카페인의 음료와 디저트 메뉴판 입니다:)

여기는 그릭 요거트와 새싹 피자가 시그니쳐 메뉴인 것 같아요~

그 외에도 케익과 타르트 류도 있어요

저희는 배가 부른 상태라 음료만 주문했어요.


주문한 민트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가 나왔어요

남자친구가 민트 아메리카노를 도전했는데 민트색 음료가 나올거라고 예상했지만 아메리카노에 민트가 띄워져왔어요ㅎ

먹자마자 민트향이 아주 강렬했어요ㅋㅋ 개인적으로는 민트와 아메리카노가 너무 안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바닐라라떼는 무난무난한 맛이에요~

동그란 led 불빛이 들어오는 거울이 있는 곳이 포토존같아요
주위에 형형색색의 조화들이 있어서 사진을 찍으면 색감이 다양해서 잘 나와요ㅎ


여긴 좀 가을가을한 분위기를 풍기는 포토존이에요ㅎㅎ






좀 색다른 분위기의 카페를 가고싶은 날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