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동면옥 | 경산 냉면 맛집 | 메뉴, 후기

코코._.

·

2021. 7. 5. 14:48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경산 중방동에 있는 냉면집 교동면옥에 다녀온 후기를 가져왔어요~
요즘은 날씨가 후덥지근해서 뜨거운 국물요리보다는 시원한 냉면이 땡겨요

교동면옥 경산점
경북 경산시 남매로 239
http://naver.me/FIgYdQnH

교동면옥 경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98 · ★4.42 · 육전이 올라간 물비빔냉면

m.place.naver.com

영업시간은 매일 9:30~21:30 까지랍니다
교동면옥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가게 뒷편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ㅎㅎ
자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피크시간에는 자리가 모자랄 것 같아요ㅠㅠ


먼저 교동면옥의 메뉴판이에요. 메뉴와 가격 참고 하세요:)

저희는 육전 물냉면과 육전물비빔면, 그리고 교동 손만두를 주문했어요
냉면은 먹을땐 배가 불러도 금방 소화가 되어서 만두를 곁들여 먹는게 좋더라구요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왼쪽이 물비빔면, 오른쪽이 물냉면이에요


나오자마자 양이 많아서 놀랬어요ㅎ

교동면옥은 주인이 직접 끓인 가마솥 육수를 사용한다고 해요

고명으로 올라가있는 육전이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ㅎㅎ

물비빔면이 교동면옥의 최고 인기 메뉴인만큼 더 맛있었어요
물냉면은 어딘가 심심한 맛인데 물비빔면은 정말 비빔면과 물냉면의 중간쯤이라 맛이 딱 적당하고 좋아요


그리고 주문한 만두도 나왔어요
만두가 생각보다 큼직큼직하게 생겼어요~

맛도 있고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잘 먹고왔답니다ㅎㅎ


더운 여름날, 교동면옥에서 시원한 냉면 드시고 오시는거 추천드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