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프레시몰 첫구매 솔직후기 | 하남쭈꾸미, 뒷다리 제육볶음용 1kg

코코._.

·

2021. 7. 19. 08:25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자취를 시작하면서 식비를 절약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찾고 있는데, 이번에 쭈꾸미를 해먹어보려고 생각했었는데 마침 GS 프레시몰 첫구매 딜 상품에 하남쭈꾸미가 있더라구요.

 

식재료 온라인 구매는 마켓컬리만 몇 번 이용해봤었는데 이번에는 GS 프레시몰에서 구매를 해봤어요.

 

 

GS프레시몰 홈페이지 ↓↓↓↓↓

https://gsfresh.com/

 

GS Fresh Mall

신선함의 시작, GS Fresh Mall – 매일 신선한 식재료가 최적의 가격, 최고의 품질로 문앞까지 당일배송

m.gsfresh.com

 

 

 

첫 구매 시 100원~1000원의 첫 구매 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고 , 한달 내내 당일배송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첫 구매 딜 상품 구매시, 첫구매딜 상품 외에 당일배송 상품 하나를 더 주문 시 구매가 가능해요.

 

 

첫 구매 딜 상품은 현재 아래와 같아요. 변경될 수도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 해 보세요:)

 

 

저는 쭈꾸미가 먹고싶어서 하남 쭈꾸미 420g 을 첫구매딜 상품으로 선택하고, 또 다른 당일배송 제품으로 한돈 불고기/제육볶음 1kg 짜리를 주문했어요. 1kg이나 되는데 가격은 7800원 밖에 안해서 월남쌈 먹을 때 같이 곁들여 먹으려고 한번 주문해봤어요.

 

 

수요일 오후에 주문했는 데, 배송 가능한 요일이 토요일 밖에 선택이 안되어서 토요일로 선택했어요.

 

 

이 재료들을 토요일 저녁부터 사용할 생각이었는데 토요일 저녁 늦게 도착하면 사용을 못하게 되서 걱정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토요일 오후 4시 정도에 도착했어요.

 

배송하실 때 문앞에 두시고 벨을 눌러달라고 요청사항에 적어두었는데 벨은 안눌러주셨어요ㅋㅋ

 

 

날씨가 더웠는데 생각보다 아이스팩을 많이 넣어주시지는 않아서 만약에 집에 늦게 들어오게 될 경우에는 아이스팩이 다 녹아있을 것같았어요..

 

 

쭈꾸미 만으로는 양이 부족할 느낌이라 돼지고기도 같이 볶아서 먹어봤어요.

 

생각보다 양념의 맛이 강하지는 않아서 살짝 아쉬웠는데 그래도 쌈채소들과 같이 곁들여 먹으니 맛있었어요. 제 가격을 주고 먹었으면 아쉬웠을 느낌...

그래도 첫 구매딜로 1000원에 먹어서 좋았어요ㅋㅋ

 

 

 

제육볶음용 돼지고기 뒷다리 1kg짜리는 진짜 가성비가 좋았어요. 싼 가격에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았어요~

돼지고기는 다음번에도 또 시켜먹을 일이 있으면 같이 주문할 의향이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첫 구매 딜 이벤트 이용해서 식재료를 싸게 구입해보세요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