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냉장고 탈취제 사용후기 | 계란 포켓에 쏙 들어가는 냉장고 탈취제

코코._.

·

2021. 7. 15. 14:22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현재 살고있는 오피스텔은 방이 한칸 뿐이라 부엌과 거실이 일체형으로 되어있어 냉장고 문을 열면 냉장고 속의 김치나 냄새가 강한 재료의 냄새가 방안 가득 퍼지더라구요ㅠ.ㅠ




다이소에 들렀다가 마침 냉장고 탈취제가 눈에 띄어서

잠깐 검색 해보니 계란 모양 탈취제가 제일 효과가 좋다고 해서 '계란 포켓에 쏙 들어가는 냉장고 탈취제'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단 돈 천원!
천원에 2개가 들어있어요ㅎㅎ




사용 방법은 간단해요



구멍이 송송 뚫린 작은 뚜껑을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서 빼주고나면

이렇게 또 다른 마개로 막혀있는데, 그 마개도 열어주시면 되요


그 마개도 열어주고 나면 이렇게 젤리형 액체가 보이실텐데

다시 겉의 뚜껑을 덮고 냉장고 안에 넣어두면 된답니다~


계란 모양이라서 저는 계란 포켓에 넣어놨어요ㅎㅎ

계란 색깔+모양이라 눈에 튀지 않아서 좋아요


냉장고 안에서 김치 냄새가 났는데 신기하게 넣은지 얼마 안되서 냉장고를 열어보니 정말 냄새가 거의 안났어요!

저는 냉장고 안에 냄새나는 재료가 많지는 않아서 금방 냄새가 사라졌어요


가격도 천원밖에 안하고 효과도 좋아서 만족스러웠답니다!
특히나 저는 디자인이 계란모양이라 대놓고 탈취제스러운 제품이 아니라서 좋았어요ㅎㅎ

다음번에도 냄새 제거가 필요하면 재구매할예정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