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마켓 매콤크림 닭갈비 + 로시 한국당면 솔직후기

코코._.

·

2020. 8. 25. 21:45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지난번 쿠캣마켓에서 주문한 고쌈냉면 후기에 이어 같이 주문했던 매콤크림 닭갈비 후기를 들고왔어요


지난번 올린 고쌈냉면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어요ㅎㅎ
쿠캣마켓 고쌈냉면 (반비냉+연잎 훈제 삼겹살) 가격,솔직후기 - https://wonderlandcoco.tistory.com/m/47

쿠캣마켓 고쌈냉면 (반비냉+연잎 훈제 삼겹살) 가격,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식당 대신 집에서 맛있는 요리를 해 먹고 싶어서 쿠캣마켓에서 반비냉+연잎훈제삼겹 과 매콤크림닭갈비+로시 한국당면을 주문했어요 오늘은 쿠캣마켓 고쌈냉면을 맛봤�

wonderlandcoco.tistory.com




sns에서 매콤크림닭갈비 비주얼을 보고 너무 맛있어보여서 바로 구매했어요ㅎㅎ



매콤크림닭갈비는 냉동보관 하다가 먹기 한시간 전에 땡볕에서 해동시켰어요

매콤크림 닭갈비의 구성은 매우 심플해요
딱 닭갈비와 크림소스 두 개 뿐이랍니다ㅋㅋ


그래서 조리방법도 엄청 간단해요
1. 프라이팬에 닭갈비를 넣고 가열
2. 닭갈비가 반 정도 익었을 때 크림소스 투하
3. 중약불로 3-5분간 더 끓이기


저는 넓적당면도 함께 먹고싶어서 닭갈비와 같이 준비했어요

로시 한국당면은 요리에 넣기전에 10분~12분간 데쳐야한데요


타이머로 시간 재면서 철저하게 12분 동안 데쳐줬어요ㅋㅋ

면이 익어가는 와중에 닭갈비를 익혀줬어요
빨간 양념만 살짝 맛봐도 벌써 맛있어요ㅎ


닭갈비가 반 정도 익은 것 같을 때 쯤...크림소스 투하!



빨간 양념과 크림소스가 섞이니 벌써 맛있는 색깔이 나왔어요😆

면을 데친지 12분이 되었을 때 바로 닭갈비에 투하!

중약불에 졸여주니 소스가 꾸덕꾸덕해졌어요

완성!




솔직후기

기대를 너무 많이했던 탓인지 생각보다는 기대에 못미쳤어요
생각보다 매운맛은 약하고 느끼한 맛이 강해서...라면스프를 반틈 첨가했는데도 느끼함이 너무 강했어요ㅋㅋ
평소에 자극적인 맛을 너무 좋아해서 그런 것같아요...
그래도 닭이 큼직큼직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먹을만했지만 다시 구매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ㅎㅎ






매콤크림닭갈비를 드시고 싶으신분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주세요😉
https://cookatmarket.com/ko/product/detail?product_id=273

쿠캣마켓 매콤크림 닭갈비 650g / 닭갈비 파스타

맛있는 간편식, 쿠캣이 만든 신박한 간편식, 디저트, 다이어트 제품을 한 눈에!

cookatmarket.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