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마켓 고쌈냉면 (반비냉+연잎 훈제 삼겹살) 가격,솔직후기

코코._.

·

2020. 8. 23. 19:15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식당 대신 집에서 맛있는 요리를 해 먹고 싶어서 쿠캣마켓에서 반비냉+연잎훈제삼겹매콤크림닭갈비+로시 한국당면을 주문했어요


매콤크림닭갈비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어요ㅎㅎ
쿠캣마켓 매콤크림 닭갈비 + 로시 한국당면 솔직후기 - https://wonderlandcoco.tistory.com/m/50

쿠캣마켓 매콤크림 닭갈비 + 로시 한국당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지난번 쿠캣마켓에서 주문한 고쌈냉면 후기에 이어 같이 주문했던 매콤크림 닭갈비 후기를 들고왔어요 지난번 올린 고쌈냉면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어요ㅎㅎ

wonderlandcoco.tistory.com




오늘은 쿠캣마켓 고쌈냉면을 맛봤어요

연잎 훈제삼겹(왼쪽) | 반비냉 (오른쪽)

냉동보관하다가 먹기 두 시간 전쯤 꺼내서 해동시켰어요
날씨가 더워서 금방 해동되더라구요

반비냉 구성은 이러해요
2인분이여서 메민면, 양념장, 냉면 육수가 2팩씩 들어있어요

조리방법도 엄청 간단해요ㅎㅎ
1. 면을 찬물에서 비벼 한가닥씩 떨어지도록 한다
2. 끓는 물 800cc에 면을 넣고 약 1분30초~2분 동안 저어준다
(메밀면이 냄비에 엄청 잘 달라붙더라구요...열심히 저어주셔야해요!)
3. 면을 건져내어 찬물에 충분히 헹군다
(면을 쫄깃하게 드시려면 뿌연 물이 안나올 때까지 헹궈주셔야한데요😉)
4. 면을 담은 그릇에 냉면 육수와 양념장을 넣고 기호에 따라 오이나 계란을 얹어 주시면 완성~



냉면을 준비하는 동안 연잎 훈제삼겹살은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4분간 돌려주었어요~



그리하야 완성된 고쌈냉면 한상😄

살얼음이 살아있는 냉면과 연잎 향 폴폴 나는 훈제 삼겹살

연잎 훈제 삼겹살 비주얼이 엄청나요...!

냉면 양념장은 기호에 맞게 넣어주시면 되는데요, 반틈만 넣어도 충분히 매콤해서 다 넣으시면 오히려 너무 매울 것 같아요


살얼음 동동 매콤한 육수에 탱탱한 메밀면
육수가 시원하고 감칠맛 나서 맛있어요ㅎㅎ

식당말고 냉동식품으로 냉면을 먹어보는 건 엄청 오랜만이었어요
집에서 해먹는 냉면은 조미료맛만 나서 그 이후로는 잘 안먹었는데 이 냉면은 식당에서 먹는 맛이 나더라구요ㅎㅎ

사실 냉면보다도 이 연잎 훈제 삼겹살이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가 엄청 탱글탱글하고 냉면과 함께 곁들여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이 고기 때문이라도 다시 재구매하고싶어지네요ㅎㅎ
에어프라이기로 해먹었으면 더 맛있을 것같은데 전자레인지로 조리했는데도 맛있어요


무더운 여름,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기 좋은 시원한 쿠캣마켓 고쌈냉면 추천드려요!!
👍



https://cookatmarket.com/ko/product/detail?product_id=262

쿠캣마켓 고쌈냉면(훈제고기+냉면) 2인분

맛있는 간편식, 쿠캣이 만든 신박한 간편식, 디저트, 다이어트 제품을 한 눈에!

cookatmarket.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