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계곡 | 운정쉼터펜션 식당에서 백숙먹고 물놀이 즐기다!

코코._.

·

2020. 8. 18. 22:36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무더운 여름에는 역시 물놀이가 최고죠!
경북에서 물 좋기로 소문난 청도 삼계리 계곡에 피서를 다녀왔어요😁


 

 

물놀이에 들어가기 전, 운정 쉼터 펜션 바로 맞은 편에 있는 식당에서 말복을 맞아 오리백숙을 먹었어요


다른 메뉴들은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

 큼직한 오리 백숙~배가 든든했어요
죽도 같이 나와서 백숙과 함께 먹었어요

기본 반찬으로 나왔던 도토리묵 무침

 

 왠지 물가에 있으니 생각나는 파전도 주문했어요
파전이 맛있어서 자꾸 손이가더라구요ㅎㅎ
다 먹고 나서 칠성사이다로 입가심하니 시원~하고 좋았어요👍



식당 바로 옆 내리막길을 통해 계곡으로 내려갈 수 있어요
최근에 장맛비가 내려서인지 물이 좋았어요


운정쉼터펜션 옆에 매점도 있어서 음료수나 과자부터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계곡에 그늘막이 쳐져있어서 뜨거운 여름인데도 햇살을 피해 시원하게 피서를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집에서 과일도 바리바리 챙겨와서 계곡물에 발 담그고 과일을 깎아먹으니 더위도 잊혀졌어요😊

계곡에 설치되어있는 평상도 사용하실 수 있는데 저희는 물에 가깝게 앉고싶어서 따로 물가에 돗자리를 깔고 앉았어요


올 여름 물 좋고 시원한 계곡에서 피서를 즐기는건 어때요~?

운정쉼터펜션
경북 청도군 운문면 운문로 970
http://naver.me/GpPwtxFE

운정쉼터펜션 : 네이버

리뷰 6 · 운문사계곡 바로옆 시원한 계곡펜션

m.place.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