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솔직후기 | 줄거리 | CGV 커플링 클럽 할인쿠폰 사용

코코._.

·

2020. 8. 10. 12:41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8월 5일에 개봉한 신작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관람하고 왔어요

http://naver.me/GaLqwy5A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 네이버 통합검색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배우님들이 주연이라는 점에서 이미 영화가 볼만하겠구나라는 기대감이 들었어요

보통은 예고편을 보고난 후에 영화를 보러가는데, 이번에는 아무런 정보 없이 영화를 보게되었어요


CGV 커플링 클럽을 가입하면 100일단위 기념일마다 이렇게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해줘요!

CJ one 포인트까지 사용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예매했어요ㅎㅎ





영화 시작 전, 팝콘 스몰콤보 먹기 전 인증샷 한번 찍어봤어요😆


영화를 보고 난 솔직후기는요
........
영화의 초반에는 지루한 감이 있었어요
영화 기생충에 출연했었던 박명훈님의 조선족 말투가 의외로 좀 어색해서 그분의 목소리가 나올때마다 좀 깼어요...ㅋㅋ
하지만, 박정민님의 등장부터 영화가 점점 재미있어졌어요!
생각지도 못했던 파격적인 역할로 나오셨더라구요
박정민님의 연기 스펙트럼이 정말 넓다는 것을 새삼 깨달았고, 그 캐릭터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표현을 잘 해준 것 같아 보는 내내 놀라웠어요
(그 모습이 생각보다 너무 잘 어울리셨어요ㅋㅋ)


태국이 배경이라 이국적인 분위기에 시각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또한 범죄영화에서 빠질 수 없는 액션씬도 볼만했어요! 슬로우모션이 가미된 액션신이 나름 신선하더라구요
황정민님의 그윽한 눈빛연기와 이정재님의 포스넘치는 모습에 역시 명배우는 다르구나 라는 걸 느꼈어요
아역배우는 너무너무 예쁘고 연기력도 좋아서 제가 마치 황정민님이 된 것마냥 지켜주고싶고 그랬네요..ㅋㅋ

결말이 다소 아쉽긴 하지만 미친 연기력, 박정민의 파격 변신 만으로 충분히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였답니다





http://naver.me/GOxOtb7b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1차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