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초밥 | 성수 맛집 | 성수 데이트 코스 | 솔직후기

코코._.

·

2021. 12. 17. 21:44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_.

성수역에 있는 초밥집 호랑이초밥에 다녀온 후기을 가져왔어요🙂

호랑이 초밥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7길 14
http://naver.me/G6YqdD9V

네이버 지도

호랑이 초밥

map.naver.com



호랑이 초밥은 매일 11:30-22:00 까지 영업하고 중간에 15:00-17:00 까지 브레이크 타임이에요.


저는 일요일 11:30에 오픈하자마자 바로 방문했어요
맛집이라 그런지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손님들이 금방 오고 포장 주문해가시는 분도 몇몇분 계셨어요



메뉴판은 정신이 없어서 처음 한장 밖에 못찍었네요ㅜㅜ

참고로 메뉴에는 안적혀있는데 초밥을 주문하면 우동이 같이 나온다고하네요

사실 인터넷에서 런치세트를 보고 그걸 먹으러왔는데 런치 세트는 평일 점심에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희는 set A로 주문했습니다!




처음에는 우동과 샐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역시 일식엔 에피타이저로 우동이 제일이죠ㅎㅎ



이제 주문한 초밥이 나왔어요

총 24pcs가 나왔어요
세트에 포함되어있던 고로케도 같이 나왔어요
하나는 감자고로케고 하나는 고구마 고로케라서 반반씩 나눠먹었어요ㅎㅎ



소고기 초밥은 이미 다 식기도 했고 좀 질겨서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요
저는 항상 연어초밥이 best!😋특히나 토핑 연어 초밥은 너무 맛있어요~
다음으로 문어초밥도 맛있었어요ㅎㅎ



세트에 포함되어있던 마끼도 나왔어요

그냥 생 김에 날치알밥이 들어있는거라 특별한 맛이 나지는 않아요



서비스로 나온 초밥인데 묵은지 삼겹살 초밥이었어요

먹자마자 불향이 확 느껴져요~
고기와 함께 오독오독하게 묵은지도 같이 씹혀서 별미였어요ㅎ



이것도 서비스로 나온 건데 냉모밀하고 매실청 방울 토마토에요


냉모밀은 면이 뚝뚝 끊기는 식감이라 그닥 맛있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매실청에 절인 방울 토마토는 달달해서 딱 마지막에 먹기에 마무리 용으로 좋았어요


하나하나 먹다보니 마지막에는 정말 배부르더라구요
초밥은 너무 무겁지 않은 메뉴라 점심 때 먹기 좋은것 같아요~
호랑이 초밥 저는 대체적으로 무난무난 했던 것 같아요
서비스를 틈틈이 주셨던 점이 좋았어요ㅎ



그럼 다음에도 다른 후기로 돌아올게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