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맛집]쭈나라꾸미_가족외식하기 좋은 맛집 | 메뉴, 후기

코코._.

·

2021. 4. 10. 12:18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경산역 근처에 있는 쭈꾸미 식당 쭈나라꾸미에 다녀온 후기를 가져왔어요^^

쭈나라꾸미
경북 경산시 삼성현로35길 4
http://naver.me/5wbe8liU

쭈나라꾸미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6 · ★4.47 · 경산 시지맛집 밥비벼먹는 쭈꾸미 볶음

m.place.naver.com


식당 바로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요

우선 메뉴판 먼저 보실게요ㅎㅎ

저희는 쭈나라세트C 를 주문했어요
쭈꾸미+피자+묵사발+샐러드+새우튀김 이 단돈12,900원이에요!
구성이 엄청 알차서 코스요리를 먹는 기분이에요ㅎㅎ


먼저 나온 샐러드와 묵사발이에요
여름에는 묵사발이 냉으로 나오는데 아직은 날씨가 쌀쌀해서 온으로 나왔어요


다음으로 피자와 새우튀김이 나왔어요

고르곤졸라 피자인데 비주얼이 대박이죠👍👍

피자와 새우튀김 소스로 갈릭소스맛이 나는 소스가 나왔는데, 그게 엄청 맛있어요!


이제 메인 요리인 불쭈꾸미가 나왔어요

불향이 환상적이에요~짜지도 않고 간이 적당해서 좋아요ㅎㅎ


밥에 비빔밥 반찬과 불쭈꾸미를 얹어서 먹으면 환상적이에요!


쭈꾸미 비빔밥을 먹다가 중간중간 피자와 튀김 그리고 묵사발 국물을 곁들여 먹으니 물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푸짐한 한상이라 가족들끼리 오기에 딱 좋을것같아요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