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첨단 아우어 베이커리 | 첨단 베이커리카페 후기

코코._.

·

2021. 3. 29. 10:39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광주 첨단지구에 있는 베이커리카페 아우어에 다녀왔어요.
주말에 비가 온 뒤 날씨가 좋은데 가만히 있기 아쉬워서 혼커 혼빵을 하러 가봤어요ㅎㅎ

원래 혼자서는 잘 안다녀봤는데 홀로 타지생활을 하다보니 이제 혼자서 돌아다니게되네요😁

아우어베이커리 광주첨단점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47 1, 2층
http://naver.me/GkEMlpoe

아우어베이커리 광주첨단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59 · ★4.43 · 매일 10:00 - 23:00

m.place.naver.com



주말 오후라 그런지 사람이 바글바글했어요

먹어보고싶은 빵이 많아서 너무 고민됐어요ㅠㅠ

저는 버터프레첼, 누텔라바나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시그니처 빵은 하나도 안고르고 그냥 끌리는 대로 골랐어요ㅋㅋ


아우어 베이커리는 2층짜리 건물이에요


혼자왔지만 빵이 두개라 그런지 포크도 두개를 챙겨주셨네요


빵순이라 그런지 그냥 다 맛있게 먹었어요👍

버터 프레첼은 처음에는 좀 심심한 맛이라고 느껴졌는데 또 그만의 매력이 있어서 계속 먹게됐어요
빵이 쫀득쫀득하고 중간에 도톰하고 신선한 버터가 들어있어서 사르르 녹아요!


누텔라 바나나는 맛없을 수 없는 빵이었어요
누텔라 잼과 바나나 조합은 역시 환상적이에요👍
다만 바나나 크기가 작은건지 중간에만 바나나가 있고 양쪽 끝에는 없어서 아쉬웠어요

 다음번엔 시그니쳐 빵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