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다이소 다이어리 구경 | 먼슬리, 위클리 스케줄러, 다이어리 가격

코코._.

·

2020. 12. 29. 20:08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이제 2020년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새해가 되면 늘 그랬듯 새 다이어리를 장만해서 새해다짐을 써야하지 않겠어요?!


저는 다이어리를 한 번 사면 꾸준히 쓰지를 못해서 부담없이 막 쓸 수 있는 다이어리를 사러왔어요


스터디 플래너부터 위클리 플래너, 먼슬리 플래너, 일반 다이어리 등 종류가 많아요

위클리 플래너인데 표지에 동글동글한 그림들이 귀여워요


다이어리를 꾸밀 때 붙이기 좋은 데코 스티커도 있어요

다양한 색상의 형광펜을 활용해서 꾸밀 수도 있어요

저는 내 맘대로 커버를 바꾸는 데일리 다이어리가 눈에 들어왔어요
표지가 보랏빛이라 예뻐보이기도 했고 표지에 사진을 끼워넣을수 있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중간중간 위클리 스케줄도 쓰려고 위클리 메모지도 같이 사왔어요

속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몰랐는데 사고나서 보니 표지에 끼울 수 있는 그림이 2장 더 들어있었네요

그림들이 은근 예뻐요ㅎㅎ
나중에 폴라로이드 사진을 꽂아놓으면 좋을 것같아요



다이어리에 차곡차곡 목표와 계획들을 쓰고 실천해봐야겠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