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카페 포토피아 | 해외여행 온 듯한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코코._.

·

2020. 10. 1. 22:35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포항 카페 포토피아를 방문했어요

카페포토피아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해안로 1744 2동
http://naver.me/xVKeUxqU

카페포토피아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1 · ★4.41 · 매일 10:00 - 20:00

m.place.naver.com



카페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들어가기 전부터 이미 예뻐요...(하지만 들어가면 더더더 예쁘다는거!)


카페 포토피아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아주 사악해요...아메리카노가 6천원이라니😭

빵도 같이 팔고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음료나 빵을 먹으러 온 것이 아니라 포토존 때문에 온것이기 때문에 그냥 아메리카노 두잔만 주문했어요ㅎㅎ

주문을 하고 자리가 있는 곳에서 나오면,,,

엄청난 뷰가 눈앞에 펼쳐져요!
마치 지중해에 여행온 듯한 이국적인 스튜디오 건물이 있어요☺️


카페 포토피아는 웨딩촬영 스튜디오와 함께 운영되고 있어요. 그래서 촬영이 없는 시간에는 카페 이용 손님도 포토존으로 이용 가능하답니다ㅎㅎ

스튜디오 안으로 들어가면 정말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요!


몇몇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들을 공개할게요😊

스튜디오 외관부터 예뻐서 인생샷 건지기 좋아요ㅎㅎ




여긴 옥상인데 하늘과 바다가 보여서 뷰가 장난아니었어요!
약간 에어컨 cf 찍어도 될 느낌이에요ㅋㅋ


곳곳이 다 예뻐서 휴양지에 놀러온 기분이 들었던, 분위기 좋은 카페 포토피아 추천드려요!👍


인생샷 남기기에 딱 좋은 카페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