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생일파티 용품 | 종류, 가격

코코._.

·

2020. 8. 31. 23:28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이번에는 다이소에 있는 생일파티용품을 구경했어요!
예전에는 다이소 제품이 가격만 저렴했다면 요즘은 디자인이나 종류도 다양하고 퀄리티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ㅎㅎ


LED안경과 멜로디 케이크 토퍼가 눈에 띄네요

버튼을 누르면 멜로디도 나오고 불빛도 들어오는 케이크 토퍼에요
3000원인데 심지어 건전지까지 들어있어요ㅎㅎ



이번엔 심플한 버전의 생일케이크 토퍼에요

생일 LED 가랜드에요
이건 AA건전지 2개를 별도로 구매하셔야해요

펠트 생일가렌드도 있네요
벽에 이런것만 달아줘도 파티 느낌이 날 것 같아요ㅎㅎ

홈파티하면 빠질 수 없는 레터링 풍선이에요

저도 이번해 남자친구 꾸꾸의 생일날 다이소에서 풍선과 가랜드를 사서 심플하게 꾸며본 적이 있어요
저 풍선은 3천원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원래는 문구가 HAPPY BIRTHDAY 인데
공간이 부족해서 I를 눕혀서 B-DAY로 한거에요ㅋㅋ)
저렴한 가격에 생일파티 느낌도 내고 좋았어요ㅎㅎ


다이소 곳곳에 꿀템들이 많으니 파티용품 겟하러 다이쇼 쇼핑한번 가보는건 어떠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