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맛집] 단골손님 쌍용사거리점

코코._.

·

2020. 7. 4. 20:25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

오늘은 포항 쌍용사거리에 있는 맛집 ‘단골손님’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단골손님 쌍용사거리점 경북 포항시 남구 상대로 67

 
단골손님 쌍용사거리점
http://naver.me/FmTNyrC1

단골손님 쌍용사거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 · ★4.54

m.place.naver.com

단골손님의 오픈시간은 18시부터라고 하네요


단골손님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약간 어두운 내부에 은은한 조명이 있어 분위기가 좋았어요


단골손님 메뉴판 사진이에요

단골손님은 꼬비로 유명하죠

저는 육회비빔밥도 같이 맛보고 싶어서 황제비(꼬막+육회 비빔밥) 과 사골 라면을 주문했어요☺️




황제비빔밥은 비주얼부터 어마어마하죠!


사골 라면은 정말 사골 육수로 끓여서 국물에서 깊은 맛이 나더라구요~


탱탱한 꼬막과 쫄깃한 육회의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둘다 맛이 비슷하긴한데 저는 육회비빔밥이 고소해서 더 좋더라구요
비빔밥만 했으면 좀 심심했을 수도 있는데 사골 라면 국물과 함께 먹으니 더 좋았어요
다음에는 전골과도 함께 먹어보고싶네요


세 명이서도 다 먹기에 양이 많다던데 저는 두명이서 라면까지 클리어....

그정도로 끝까지 맛있었어요ㅎㅎ



포항 쌍사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