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남포항점] 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즐기기 | 솔직후기

코코._.

·

2020. 7. 17. 21:33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몇 달전 생일기념으로 포항 남구에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를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경북 포항시 남구 포스코대로 337

패밀리 레스토랑답게 들어서자마자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아웃백의 런치타임은 오픈시간부터 오후5시까지에요
저희는 런치세트에서 비프스테이크라이스(21,900원)과 투움바 파스타(23,900원)을 주문했어요

런치세트에서 메뉴를 주문하면 스프와 에이드도 함께 나온답니다

아웃백하면 생각나는 부쉬맨 브레드!
따끈따끈한 빵이라 맛이 없을수가 없어요~

배가 무지막지 고픈상태라 식전빵부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저희는 각자 콘스프와 양송이 스프를 시켰어요
빵을 스프에 찍어먹으면 환상이에요ㅠㅠ

저는 망고에이드를, 남자친구은 아사이베리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달달한 망고에이드는 제 취향에 딱이었어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코코넛 쉬림프 무료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요!
저 역시 쿠폰을 사용해 코코넛 쉬림프를 무료로 주문했답니다

안타깝게도 저와 남자친구 꾸꾸는 둘다 코코넛을 별로 안좋아하는 관계로 남겨버렸어요...
평소 새우를 무척 좋아하는데 코코넛이 겉에 있어서 그런지 금새 물리더라구요

비프 스테이크 라이스(21,900원)

고소한 볶음밥 스테이크와 야채를 곁들여 먹으면~당연히 맛있죠ㅎㅎ
그런데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좀 퍽퍽하게 느껴졌어요
저는 두꺼운 스테이크보다는 얇은 스테이크가 좋더라구요

투움바 파스타(23,900원)

아웃백의 인기메뉴답게 역시 맛있어요
평소 파스타도 이런 꾸덕꾸덕하고 느끼한 크림 파스타를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통통한 새우도 들어있어서 같이 먹으면 식감도 좋아요

실제로는 2가지 메뉴만 시켰는데 푸짐하죠~?

다 먹고나서 부쉬맨 브레드를 추가로 포장해 가실 수도 있답니다^^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생일인 달에는 10,000원 쿠폰도 받을 수 있어요

사실 저는 웰컴쿠폰인 코코넛 쉬림프 무료쿠폰과 생일쿠폰을 함께 사용하려고 했는데 쿠폰은 하나만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남자친구와 생일을 분위기 있게 보낼 수 있었어요😊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으실 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추천드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