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신전떡볶이 시지광장점 메뉴, 가격

코코._.

·

2020. 7. 12. 17:39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신매 광장에 있는 신전떡볶이를 방문했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_^

 

 

분식집이지만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좋았어요


신전떡볶이의 메뉴판이랍니다. 확대하시면 가격을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떡볶이는 3000원, 치즈떡볶이는 4000원에 팔고있네요
저희는 C set. 떡1 + 오뎅2 + 만두2 + 참치마요김밥 + 주시쿨 에서 치즈 떡볶이로 변경하여 주문했어요

평소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순한맛으로 주문해봤어요

그렇게 해서 나온 메뉴들
다시 보니 또 먹고싶네요ㅎㅎ


드론샷....전혀 먹음직스러워보이지 않지만 맛있었답니다ㅠㅠ


역시 떡볶이는 치즈 떡볶이가 진리 아니겠어요ㅎ
아쉽게도 이날은 치즈가 저 모양 그대로 굳어서 나왔어요
치즈가 전혀 늘어나지 않고 뚝뚝 떼서 먹었답니다😂


신전떡볶이 특유의 카레향이 강한 떡볶이 소스가 너무 제 취향이에요!

 

남자친구 꾸꾸는 튀김오뎅 킬러~저는 튀김만두 킬러😁


참치마요김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 역시 맛있었어요
떡볶이를 매운맛으로 주문했으면 김밥이 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좋았을 것 같네요


떡볶이 정도는 가볍게 clear~

 

매운 음식이 땡기는 날에는 신전떡볶이를 추천드려요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