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해늘 찹쌀순대국, 일상미소 우삼겹 솔직후기

코코._.

·

2020. 8. 26. 23:03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집에서도 식당에서처럼 맛있는 요리를 해먹고싶어 마켓컬리에서 해늘 찹쌀순대국과 우삼겹을 주문했어요

해늘 찹쌀 순대국
https://www.kurly.com/m2/goods/view.php?goodsno=53480&menu=productDesc

마켓컬리 ::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

모두가 사랑하는 장보기, 마켓컬리!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까지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일상미소 냉동 우삼겹
https://www.kurly.com/m2/goods/view.php?goodsno=43726&menu=productDesc

마켓컬리 ::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

모두가 사랑하는 장보기, 마켓컬리!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까지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해늘찹쌀순대라는 유명한 순대국집의 순대국을 배송받아서 맛보실 수 있어요

해늘찹쌀순대국은 2-3인분의 양이 들어있어요



뚜껑을 열어 구성을 확인해봤어요

순대국 육수 2봉
수육,순대 2팩
양념장 2봉
들깨가루 1봉


해늘 찹쌀순대국의 조리법은 이러해요

내용물을 냉장실에서 꺼내 해동시키고
육수와 수육을 7-10분 정도 끓인 후
양념장과 들깨가루를 기호에 맞게 첨가하면 완성!

너무 간단하죠?


해동된 육수와 수육을 넣고 끓여만 주면 벌써 순대국 완성~

비주얼은 좀...별로네요😅


양념장을 2/3정도 넣고 들깨가루도 듬뿍 뿌려넣었어요

내용물이 엄청 실해요!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는 수육과 순대...ㅋㅋ


좀 아쉬웠던건 순대국밥은 원래 다 먹을 때까지 뜨거운 상태로 먹는게 묘미인데 집에서 해먹다보니 처음부터 미지근하더라구요😂
뚝배기에 했으면 그래도 좋았을텐데...
그리고 양념장을 많이 넣었는데도 뭔가 좀 아쉬운 맛이었어요

같이 맛본 남자친구 말로는 양념장에 있는 파 맛에서 좀 비린 맛이 났다고 하네요



두번째로
일상미소 냉동 우삼겹이에요


얼마 전, 빌라드스파이시에서 우삼겹 못난이밥을 먹고 반해서 다시 우삼겹을 먹고싶은 마음에 주문했어요ㅎㅎ


가격은 200g에 11,500원

조금만 맛보려고 200g만 주문해서 마트에서 삼겹살도 사와서 함께 구워먹었어요ㅋㅋ

밑에 깔린건 삼겹살이고 위에 있는 우삼겹이 200g의 전체 양이에요

제 기준 혼자서 먹기에도 좀 부족할 것 같은 양이에요ㅋㅋ
맛은 괜찮았어요ㅎ
식당에서 먹은 것 처럼 불향은 안나서 그때의 감동은 느끼지 못했지만...
먹을만했답니다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