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그여행 케이크 | 그대는 여기서부터 행복할것 | 크림치즈케이크 후기

코코._.

·

2020. 8. 12. 20:41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남자친구 꾸꾸와의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포항에서 유명한 수제케이크집 그여행 (그대는 여기서부터 행복할 것) 에서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그여행
경북 포항시 북구 중흥로 128
http://naver.me/xyQVKjQh

네이버 지도

그여행

map.naver.com


그여행은 포항 쌍용사거리 뚜레쥬르와 파리바게뜨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원래는 자판기모양 문으로 유명했었는데 리모델링을 거치고 나무 문으로 바뀌어 있었어요


그여행은 통딸기케이크로 유명한데 아쉽게도 지금은 딸기철이 아니여서 통딸기케이크를 주문할 수 없었어요😢

리얼밀크케이크와 크림치즈케이크 중에 고민을 하던 중에 크림치즈케이크가 맛있다는 리뷰 글을 보고 고심끝에 크림치즈케이크로 결정했답니다!



be happy from here :)



케이크 칼과 포크, 성냥이 같이 들어있네요



짜잔-
그여행 인스타그램에 겨울왕국 공주데코로 크림치즈케이크가 올라온 것을 봐서, 저는 픽 없이 심플하게 만들어달라고 요청했어요
원하던대로 예쁘고 심플하게 만들어주셨어요ㅎㅎ
크림치즈케이크 가격은 24,000원 이었어요
데코가 더 들어간다면 가격이 달라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Be happy from here 글자가 적힌 것은 종이랍니다


케이크 위에는 머랭쿠키도 올려주셨어요
크림치즈케이크는 원하는 색깔로 바꾸실 수 있다고 하셨어요



크림치즈가 엄청 꾸덕꾸덕하고 크림치즈 양도 무지하게 많아서 한 조각만 먹어도 배가 불렀어요ㅋㅋ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 것같아요!

케이크 위에 있는 머랭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크림이 엄청 많고 꾸덕해서 한 조각 먹기도 버거웠어요..ㅋㅋ아메리카노가 엄청 땡기는 맛이에요
다음에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케이크를 먹어보고 싶네요

제일 유명한 케이크가 통딸기케이크인만큼 다음에는 대표메뉴를 먹어보도록 할게요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