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막창도둑 중방점 | 메뉴, 가격, 솔직후기 | 숯불에 구워먹는 납작한 막창

코코._.

·

2020. 8. 21. 20:41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경산에 있는 막창도둑에 다녀왔어요

막창도둑 중방점
경북 경산시 대학로32길 19
http://naver.me/5NCffBq8

네이버 지도

막창도둑 중방점

map.naver.com



칼칼한 곱창전골이 먹고싶었는데 근처에서 검색을 하다가 막창도둑 중방점을 발견했어요. 그런데 메뉴판 정보가 안나와서 일단 방문하게됐어요ㅋㅋ


막창도둑 메뉴판이에요
메뉴와 가격은 아래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먹고싶었던 곱창전골은 없어서 아쉬운대로 생막창에 라면을 곁들여먹기로 했어요

저희는 생막창 3인분과 공기밥 2개, 그리고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라면은 한 테이블당 하나씩 무료로 제공되요


자리는 넉넉하게 있어요 안쪽에는



가스버너가 아니라 숯불이 나와요ㅎㅎ
역시 막창은 숯불에 구워먹어야 제맛이죠~


막창 3인분이 나왔어요
보통 생막창은 원통모양으로 나오는데, 여기는 특이하게 납작한 모양으로 잘려서 나와요
초벌되어나와서 벌써부터 군침도는 비주얼이에요



생막창을 맛있게 구워줍니다~
밑반찬들과 계란찜도 나왔어요ㅎㅎ

숯불에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는 막창!


그 사이에 주문한 된장찌개도 나왔어요
된장찌개는 보통 식당에서 먹는 msg맛(?)이 아니더라구요
꼭 집에서 해먹는 된장맛의 짠 버전이에요ㅎ
저는 원래 msg 맛의 된장찌개를 좋아해서 이건 제 입맛에는 그닥이었어요ㅋㅋ


막창이 다 익으면 바로 라면과 호로록하기위해 옆에서 라면 제조에 들어갔어요
라면은 진라면 매운맛이 있더라구요



노릇노릇 바삭바삭하게 잘 구워진 막창을 먹기좋게 잘라서 맛봤어요

역시 맛있어요~
매콤한 막장에 찍어서 한입, 양파랑도 한입, 마늘이랑 한입, 막창 먹고 라면 한입~
다 맛있어요☺️


아무 정보없이 방문하게 된 곳이었는데 맛있어서 만족스럽게 식사하고왔어요^_^



경산에서 맛있는 막창이 먹고싶을 때 막창도둑 중방점 한번 방문해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