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가격,메뉴 | 흑당버블티, 매직에이드 후기

코코._.

·

2020. 8. 24. 21:33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은 메가커피에서 흑당버블티와 매직에이드를 마셨어요


메가커피 메뉴와 가격은 아래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비주얼이 다 맛있게 생겼어요...하나하나 다 마셔보고싶네요ㅎㅎ

여름에 마시기 좋은 시원한 과일스무디도 있어요







매직에이드 블루와 흑당버블라떼에요

흑당버블라떼 타피오카펄이 쫄깃쫄깃 맛있어요ㅠ 마셔도 마셔도 펄이 계속 나와서 너무 좋아요
단돈 3천5백원에 이렇게나 대용량이라니 가성비 엄청나죠!


매직에이드는 색깔이 영롱영롱~한게 예뻤어요ㅎㅎ
약간 편의점에 파는 블루하와이 주스 맛이랑 비슷했어요😁
상큼하면서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흑당버블티에 중독되서 메가커피 다른 지점을 방문했어요😆

똑같이 생긴 것 같지만 왼쪽은 흑당버블밀크티, 오른쪽은 그냥 흑당버블라떼에요


근데 지점마다 맛이 좀 다른건지 여기는 흑당 맛이 약했어요ㅠ
하지만 타피오카 펄은 여전히 쫄깃쫄깃 JMT💕


타피오카펄 냉장고에 꽉꽉 채워넣고 매일매일 마시고싶어요~ㅋㅋ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