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드스파이시 대구신세계백화점 식당 | 메뉴, 가격, 후기 | 분위기 좋은 즉석 떡볶이 맛집

코코._.

·

2020. 8. 20. 00:11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있는 빌라드스파이시를 다녀왔어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유명해진 빌라드스파이시가 대구 신세계백화점 안에도 입점해있어요ㅎㅎ

빌라 드 스파이시 신세계백화점대구점
대구 동구 동부로 149 8층
http://naver.me/GXmeTCE4

빌라 드 스파이시 신세계백화점대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 · ★4.29 · 매일 11:00 - 21:30

m.place.naver.com



대구 신세계백화점 8층 루앙스트리트 안에 있는 식당들 중에 빌라드 스파이시가 있어요

입구부터 고급진 느낌이 나요~

이곳에서는 서민음식인 떡볶이를 고급진 분위기에서 드실 수 있어요ㅋㅋ



 어두운 인테리어에 밝은 조명
고급진 분위기가 물씬 느껴져요~
기념일에도 오기 좋아보여요😊


자리마다 즉석떡볶이를 조리할 수 있는 인덕션이 있어요


빌라드스파이시의 메뉴판이에요
메뉴와 가격을 참고해주세요:)

세트메뉴는 즉석떡볶이에 메인토핑과 추가 토핑이 들어가있고 튀김이 함께나와요


저희는 따로 토핑을 많이 원하지 않아서 세트메뉴 대신 그냥 즉석떡볶이에 라면사리를 추가하여 주문했어요
그리고 추가로 떡볶이와 곁들여먹을 주먹밥으로 우삼겹 못난이밥을 주문했어요


즉석 떡볶이 주문방법
Step1. 떡볶이 양 선택
Step2. 맵기 선택
약간 매운맛은 신라면 정도, 중간 매운맛은 불닭 볶음면 정도라고 설명해주셨어요
Step3. 메인 토핑 , Step4. 추가토핑
토핑은 필수는 아니고 선택사항이에요



즉석떡볶이 2인분
맵기 : 약간 매운맛
추가토핑 : 라면


그리고 우삼겹 못난이밥이 나왔어요
주먹밥 5개와 함께 싸먹을 수 있는 우삼겹이 따로 나와요
이 정도 양에 6천원이면 너무 비싼느낌이 드네요...




떡볶이가 끓을 때 국물이 튀기 때문에 앞치마를 하거나 불을 줄이셔야해요..ㅎㅎ


적당히 매콤하면서 달달한게 중독성있었어요ㅎㅎ
매운것을 좋아하는 저는 한 단계를 더 높혀서 먹었으면 더 취향에 맞았을 것 같아요


떡볶이도 맛있었지만 우삼겹이 너무 맛있었어요ㅋㅋ
우삼겹의 불향이 엄청나서 입에 넣는순간 눈이 번쩍 떠져요😆
비싸긴 하지만 맛은 있더라구요😢




서민음식 떡볶이 치고는 비싼 가격이지만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다시 와볼만한 곳인것 같아요~

이상 빌라드스파이시 후기였습니다:D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