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땡큐커피(ThanQ coffee) | 메뉴, 가격 | 넓고 예쁜 카페

코코._.

·

2020. 8. 15. 11:35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안동에서 예쁘기로 소문난 땡큐커피를 방문했어요


ThanQ coffee
경북 안동시 남후면 암산길 238
http://naver.me/GRy4FH9w

ThanQ coffee : 네이버

방문자리뷰 96 · ★4.47 · 식신로드4 9회

m.place.naver.com




땡큐커피는 흰 벽돌의 건물이에요

카페건물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답니다

외관부터 이미 너무 예뻐서 반해버렸어요😆


땡큐커피 영업시간은 11:00 - 21:00 까지이고
화요일 휴무라고 하네요


카페 밖에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에어컨이 따로 설치되어있지 않아서 바깥의 더위가 그대로 느껴져요...한 여름에는 절대 이용할 수 없는 자리랍니다😂


분위기가 따뜻하고 식물들이 많아 작은 실내 식물원 느낌이 났어요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목재로 되어있어서 포근한 느낌이 들어요



땡큐커피의 메뉴와 가격은 아래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디저트류도 이렇게 준비되어있었답니다

딱봐도 달다구리 맛있어보이는 바질스콘이네요

저희는 점심을 먹고 바로 와서 배가 너무 불러 디저트는 시키지 않고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녹차라떼를 주문했어요

음료마저 너무 예쁘게 담겨져 나와요...😍👍

우드 트레이와 우드 찻잔위에 담겨나오니 음료 두잔도 사진에 예쁘게 담겨요

아메리카노는 첫맛은 신맛이 강하지만 끝은 깔끔했어요
녹차라떼는 달달했어요
커피 맛집까지는 아니지만 먹을만했어요ㅎ

워낙 예쁜카페라 자리도 없고 시끄러울까봐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더 넓어서 자리도 넉넉하고 신기하게 카페안이 조용했어요!


디테일한 부분 하나하나까지 잘 꾸며놓았어요



도심 속에서 벗어나 힐링하기에 딱 좋았던 카페
ThanQ coffee
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