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맛집]머글램피자 | 메뉴,가격,후기

코코._.

·

2020. 7. 25. 22:47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포항 쌍사에 있는 피자 맛집 ‘머글램 피자’를 방문했어요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분위기 있었어요

테이블이 생각보다 넉넉했어요



머글램 피자의 메뉴와 가격은 아래 메뉴판을 참고해 주세요😊

반반 피자는 두가지 피자의 반값을 더한 가격에 2천원을 추가한 가격으로 드실 수 있어요


저는 반반피자(고기몽땅피자+할라피뇨피자)에 마약감튀와 콜라를 주문했어요

도우는 바삭한씬도우 / 페스츄리도우 / 흑미도우 중에 선택 할 수 있고 엣지를 추가할 수도 있어요

평소 씬도우를 좋아하지만 페스츄리 도우도 맛보고 싶어서 페스츄리도우로 선택했어요

반반피자(21,500원 - 선택 메뉴에 따라 다름)
왼쪽이 할라피뇨피자, 오른쪽이 고기몽땅피자랍니다

페스츄리 도우답게 도우가 겹겹이 쌓인 모양이에요

마약감튀(6,000원)
사실 마약 감튀라고 해서 롯데리아 양념감자 느낌의 감튀가 나올 줄 알았는데 웨지감자의 비주얼이었어요ㅋㅋ

바삭한 감튀가 아니여서 실망했지만 마약감튀 위의 어니언 소스(?)가 중독성 있었어요
피자위에 올려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ㅎㅎ

개인적으로 할라피뇨 피자 보다는 고기몽땅 피자가 훨씬 맛있었어요!

아주 배터지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포항 쌍사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