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신매운갈비찜 대구 동성로점 | 메뉴, 솔직후기

코코._.

·

2021. 1. 26. 12:27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점심메뉴로 매콤한 음식이 땡겨서 짚신매운갈비찜 동성로점에 방문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맛집이라 종종 방문하는 곳이에요ㅎㅎ


짚신갈비 메뉴판이에요~세트메뉴로도 먹을 수 있어요

그 외에도 같이 곁들여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와 토핑도 추가하실 수 있어요


저희는 매운 돼지갈비찜 C세트를 주문했어요. 맵기는 50%로 선택했어요



맛 없을 수가 없는 비주얼이죠😋

역시 언제 먹어도 맛있는 짚신갈비에요

처음으로 짚신갈비를 먹었을 때는 맵기 50%도 매웠던 것 같은데 이 날은 그냥 매콤하다? 정도였어요
70% 정도가 불닭맵기정도 아닐까 예상합니다

쌈하고 절인 양파도 같이 나와서 같이 싸먹으면 더 맛있어요~


고기를 다 먹고나면 세트 메뉴에 포함되어있던 볶음밥 2인분으로 마무리~
볶음밥은 의외로 갈비의 양념맛은 별로 안나고 그냥 김치 볶음밥을 먹는 맛이에요ㅋ


매운 것 땡기는 날이나 딱히 먹고싶은 게 없을 때 짚신갈비는 옳은 선택이었어요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