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햐아 사동점_일본 가정식 | 메뉴, 솔직 후기

코코._.

·

2021. 1. 24. 20:58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일본 가정식 전문점 키햐아 솔직후기를 가져왔어요


키햐아는 체인점이 많은데요, 저는 키햐아 경산 사동점에 다녀왔어요.

키햐아 사동점
경북 경산시 백자로 78 1층 107호 키햐아
http://naver.me/xMx4OTa9

키햐아 사동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4 · ★4.49 · 매일 11:30 - 22:30, Last Order 22:00

m.place.naver.com




먼저 키햐아 메뉴와 가격은 아래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매콤규동과 에비동 그리고 생연어 셀프초밥 9pcs를 주문했어요

사람은 2명이지만 메뉴는 3개...ㅎㅎ


 


키햐아에 들어오면 이렇게 쨍쨍한 파란색 타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요


파란색 테이블 위에서 음식 사진을 찍으니 음식 색감이 살아나면서 엄청 맛있게 나왔어요!

제가 주문한 에비동이에요
아침도 전혀 안먹고 점심시간까지 공복상태라 배가 너무너무 고픈 상태로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첫입을 먹는 순간 맛있어서 감동했어요ㅋㅋ덮밥 소스가 맛나요~


이건 꾸꾸가 주문한 매콤규동이에요
맛은 불향이 나는 매콤한 제육덮밥 맛이에요ㅎㅎ
맛있긴한데 제 입맛에는 에비동이 훨씬 맛있게 느껴졌어요

마지막으로 생연어 셀프초밥이에요

말그대로 셀프로 초밥을 만들어먹어야해요
밥 한숟갈에 와사비를 조금 올리고 연어 한 점 올려서 얇게 채썬 양파를 올려 마지막에 간장을 찍어먹으면~
입에서 연어가 살살 녹아요☺️

연어초밥은 역시 배신하지 않는 맛이에요



사실 밥을 먹기전에 배가 너무 고파서 패기롭게 메뉴 3개를 주문했는데 덮밥 양이 엄청나게 많아서 보자마자 큰일났다 싶었어요ㅋㅋ

그래도 결국 다 비우는걸 해내고야 마는 우리...^^
맛도 있고 양도 많아서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