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오션뷰 카페 러브랑_#뷰맛집 | 후기, 가격

코코._.

·

2020. 12. 13. 09:43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포항 화진 해수욕장쪽에 엄청난 뷰맛집 카페를 발견해서 다녀왔답니다 🙂

러블랑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 3310 러블랑



카페 러블랑은 아직 생긴지 오래되지않은 카페였어요

 

카페 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있고 자리가 넉넉히 있었어요
차가 많긴하지만 자리도 빨리 나서 주차하는덴 어려움이 없었어요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오션뷰에 바로 감탄이 나왔어요...!


러블랑에는 빵과 디저트류들이 정말 다양했어요


빵부터 초콜릿 케이크 마카롱 등 종류가 너무 많았어요



카페 러블랑의 음료 메뉴판이에요

오션뷰 카페들은 하나같이 커피 값이 사악한데 여기도 역시나 너무 사악하네요...
아메리카노가 5500/6000 원이네요

저희는 추천 메뉴인 카페러블랑과 말차블랑을 주문했어요


카운터 옆에는 이렇게 더치커피 메이커가 있었어요


이곳의 테이블은 다 이렇게 바다그림으로 꾸며져있어요


보통 오션뷰 카페는 특정 자리만 뷰 명당인데 러블랑은 모든 자리에서 바다가 훤히 보여요!

저희가 앉았던 자리에서 보였던 뷰에요
마침 날씨도 덜 춥고 하늘도 맑아서 더 좋았어요 😊


주문했던 음료가 나왔어요


가격이 7500원씩 하지만 양은 그에비해 적죠ㅎ
커피 맛은 별 기대안했는데 카페러블랑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이스 말고 hot으로 주문했는데 크림과 함께 마시니 달달하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말차블랑은 평범한 말차라떼 맛이었어요
카페 러블랑은 진짜 강추드려요 :)


1층이나 지하로 내려가면 바다쪽으로 나갈 수도 있어요

밖에서 본 카페 모습도 정말 멋있었어요

인스타 감성이 느껴지는 카페 러블랑 외관이에요


경치가 좋다보니 카페 밖에서도 사진을 찍을만한 포토존이 정말 많아요ㅎㅎ


엄청난 뷰를 보며 기분전환을 하고 싶으실 때 카페 러블랑 방문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