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부오노 동성로점 | 대구 맛집, 가성비 좋은 파스타 맛집

코코._.

·

2020. 10. 15. 00:03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대구 동성로에 있는 파스타부오노에 갔다왔어요🙂

중학교때 학교 근처에 있던 파스타부오노에 몇번 갔었는데 그 이후에 참 오랜만에 방문했어요ㅎㅎ

피사체에 걸려있는 것을 좋아하는 제 블로그 유일한 애독자 꾸꾸씨




파스타부오노의 메뉴판이랍니다 :)


메뉴가 너무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땐 저는 항상 봉골레크림파스타를 주문해요😄(메뉴가 몇개 없어도 봉골레크림파스타랄 주문하구욯ㅎ)
꾸꾸가 검색해본 결과 새우필라프가 맛있다는 정보를 얻어 새우필라프와 불고기 피자도 주문했어요!

가격이 착해서 메뉴를 3개나 시켜도 부담스럽지않아요👍

SNS에 당일 식사 사진을 업로드하면 마늘빵 3조각과 쿠폰도장을 찍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하지만 저는 메뉴 3개로도 충분히 배부를것 같아서 따로 참여는 안했어요..ㅎㅎ


파스타부오노 동성로점에는 테이블이 아주 넉넉하게있어요.
메뉴를 주문하고나면 음료수를 셀프로 떠마시면된답니다.


드디어 나온 메뉴들!



그리고 주문한 불고기 피자까지 나왔어요




3가지 메뉴를 맛본 후기는요~

먼저 양식집에서 늘 주문하는 저의 최애 메뉴 봉골레크림스파게티는 무난무난했어요ㅎ 그냥 저렴한 가격이니까 이정도면 만족하는 정도~
불고기 피자는 무난하게 맛있었어요ㅎ 도우가 얇고 바삭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블로그 후기글에서 반응이 좋았던 새우필라프. 저는 큰 기대안했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후기가 좋은 이유가 있었어요ㅎㅎ 3가지 메뉴중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착한 가격으로 3가지 메뉴나 맛보면서 배부르게 잘 먹고갔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