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비 객잔 | 포항 영일대 탕수육 맛집! 가격, 후기

코코._.

·

2020. 10. 13. 19:12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포항에서 탕수육이 맛있기로 유명한 두꺼비 객잔에 다녀왔던 후기를 준비했어요

두꺼비객잔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123
http://naver.me/FhpLqJJa

두꺼비객잔 : 네이버

방문자리뷰 87 · ★4.49 · 탕수육이 맛있는 영일대해수욕장맛집

m.place.naver.com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져서 뜨끈한 짬뽕국물이 먹고싶었는데, 두꺼비 객잔이 짬뽕도 맛있고 특히나 탕수육이 엄청나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갔어요 ㅎㅎ



우선 두꺼비 객잔 메뉴판이에요

(빛이 반사되어 잘 안보이네요ㅠ)
저희는 두꺼비특짬뽕과 탕수육 소자를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짬뽕에 해산물과 야채가 실하게 들어있어요

크기도 큼직큼직하죠?
자꾸자꾸 떠먹어도 해산물과 야채가 듬뿍듬뿍 따라왔어요ㅎㅎ

탕수육은 처음에 손바닥만한 크기로 나와서 잘라줘야했어요

탕수육 튀김옷이 찹쌀이라 쫀득쫀득하고 고기가 퍽퍽하지 않았어요
탕수육 소스도 너무 달지 않아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아 왜 탕수육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ㅎㅎ
양도 엄청 많아요ㅋㅋ


요즘같이 쌀쌀한 날에 두꺼비 객잔에서 국물요리와 탕수육 맛보시는것 추천드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