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버킷리스트/색다른 데이트 추천

코코._.

·

2020. 6. 30. 20:34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오늘은 데이트 리스트를 준비해봤어요.

남자친구와 카페데이트 대신 다른 색다른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소소하지만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_^

 

 

 


1     포토북 만들기

함께 찍은 사진들과 함께 그 날 있었던 이야기를 담으면 언제든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책
(저는 스냅스를 이용해서 포토북을 만들어봤었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2     브이로그 찍기

마치 유튜버가 된 것 처럼 데이트 하는 동안 촬영하고 편집하기


3    커플 백문백답

풋풋한 연애 초반 커플들도, 사귄지 오래된 커플들도 서로에 대해 더 알아볼 수 있는 기회

 

4   모닝콜 녹음해주기

아침마다 사랑하는 사람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일어나면 기분좋게 기상할수 있으려나...??ㅎㅎ

 

5    커플템 사기/만들기

누가 봐도 커플이라고 티낼 수 있는 커플템 장착하고 데이트하기


6    드라이브 가기

드라이브하면서 좋은 풍경도 보고 노래까지 들으면 금상첨화!


7   실내스포츠(볼링. 포켓볼)

점수 내기하면 더 재밌게 할 수 있겠죠ㅎㅎ


8   오락실 데이트


9   방탈출 카페


10   VR 카페


11    전통시장/야시장 데이트

12    찜질방 데이트

 

13      직접 도시락 싸서 피크닉가기

14 필름카메라로 사진찍고 기념일에 인화하기

찍은 사진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없어 소중히 찍어야 하는 재미를 느껴보고 싶네요


15 우리만의 달력 만들기

월별로 잘나왔던 사진들을 선정하고, 매일매일 소소하게 우리만의 기념일을 지정해서 써놓으면 재밌을것같아요


16 교복/한복입고 데이트하기

같은 데이트라도 교복이나 한복을 입고 돌아다니면 다른 느낌이 날 것 같아요


17 사진관에서 사진 찍기

사진관에서 찍은 사진은 또 색다른 매력이 있겠죠?
평소보다 더 차려입고 열심히 꾸며서 둘만의 인생사진을 남겨보아요😊


18 오션뷰 호텔/펜션 가보기

고급진 분위기 속에서 기념일을 보내면 잊지못할 추억이 될것같아요

 

19 같이 악기 배워서 합주하기ㅋㅋ

개인적으로는 통기타나 피아노를 같이 배워서 같이 쳐보고싶어요


20 서로를 닮은 캐릭터 그려보기


21 워터파크 가기


22 서로의 초등학교 생활기록부 읽어보기 & 졸업사진 구경하기

과거사진을 공개할 수 있는 용기는 필수겠지요ㅋㅋ


23 캠핑장 가기

캠핑장의 묘미는 역시 바베큐파티ㅎㅎ
캠핑장 속의 감성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느껴보아요


24 서점에서 서로에게 주고싶은 책 선물하기
선물받은 책을 읽으면서 중간중간 느낀점을 메모로 남기고 다시 교환하면, 같이 책 읽는 느낌도 들고 서로의 의견도 공유할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25 아쿠아리움 가보기
특히나 비오는 날에는 아쿠아리움에 꼭 한번 놀러가보고 싶네요


 

 저도 아직까지 해보지 못해서 꼭 해보고 싶은 데이트들도 정리해봤어요ㅎㅎ

 

그 밖에도 함께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죠!

항상 똑같은 데이트에서 벗어나 때로는 색다른 데이트를 즐겨보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이미 다 해봤다 하시는 분들은 2탄도 한번 구경해보세요😆

데이트 버킷리스트 2 | 색다른 데이트 추천
https://wonderlandcoco.tistory.com/m/22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