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트능 트렌드 능력고사] 나의 트렌드 레벨은?

코코._.

·

2020. 7. 14. 20:39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검색어 순위에 올랐던 트렌드 능력고사
저도 한번 시도해봤는데요...

우선 트렌드 레벨을 한번 테스트해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_^
https://www.trendtest.co.kr




평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를 달고 살았기에 나름대로 트렌드를 잘 파악하고 있지않을까 기대하고 있었는데요

한 문제 한 문제 넘어갈 때마다 그게 아니었구나 느끼게 되네요ㅋㅋ

답을 확신하면서 풀었던 문제는 세 문제 정도 되려나요...
나머지는 느낌으로 찍었어요ㅋㅋ

그렇게해서 나온 결과는
두구두구

무려 레벨5에 72점이나 나왔네요!
고득점은 아니지만 거의 찍은터라 반은 맞았을까 했는데 잘 찍었나봐요ㅎㅎ



다들 유행을 잘 따라가시나봐요
만점자도 많고 평균점수도 제 점수보다 높군요ㅠ.ㅠ



앞으로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기위해 노력하는 코코가 되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