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추천 2 | 밥 먹으면서 보기 좋은 재밌는 유튜브 채널

코코._.

·

2020. 7. 22. 23:13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


밥먹으면서 적절히 길고 재미있는 유튜브 영상보고 싶을 때!
보고 있으면 시간 잘 가는 유튜브 채널 몇 개 추천해드릴게요ㅎㅎ

 

지난 번에 올렸던 유튜브 채널 추천 게시물을 보고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시간 가는줄 모르는 유튜브 채널 추천/유튜버 추천]

wonderlandcoco.tistory.com/4

 

 

 

1    케미TV

 

드라마 보다 더 드라마같은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막장 스토리! 사랑과 전쟁을 15분 가량의 영상으로 압축하여 올려주는 채널

사랑과 전쟁 뿐만 아니라 인기작이었던 드라마 [내 딸 서영이], [비밀], [추노] 등 드라마 역시 짧은 요약본으로 시청할 수 있어요

원래도 재미있는 드라마를 엑기스만 담아 15분 동안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게된답니다

 

 

 

 

 

2   플레이리스트

[연애플레이리스트] 부터 [에이틴], [최고의 엔딩]등  웹드라마계의 레전드 작품들을 제작한 채널이에요

연애 플레이리스트는 인기가 너무 좋아 무려 시즌4까지도 제작이 되었죠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에는 유명한 배우분들이나 가수분들도 많이 출연해요

저는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를 거의 다 시청했었는데요, 모든 작품들이 유명하지만 저는 [이런 꽃 같은 엔딩] 그리고 [한입만] 추천드려요!

 

 

 

 

 

3   tvN D CLASSIC

tvN 예능의 클립영상을 볼 수 있는 채널이에요

그 중에서도 저는 tvN의 코미디프로인 코미디빅리그의 레전드 영상을 볼 수 있는 티비냥 코너를 가장 즐겨본답니다

4   채널 십오야

tvN 공식 채널 중 나영석PD표 예능의 공식 채널입니다

채널을 처음 개설했을 당시 구독자 100만명을 달성하면 은지원과 이수근을 달나라로 보내겠다는 공약을 내세웠다가 무섭게 늘어나는 구독자 수에, '제발 구독을 취소해달라'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호소까지 했었던 유명한 채널이죠ㅎㅎ

 

티비에서 생방송으로 나왔던 나영석PD표 예능 방영분을 풀버전으로 볼 수 있는 채널이에요

이상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보게되는 유튜브 채널 추천 2탄이었습니다^_^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