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가는줄 모르는 유튜브 채널 추천/유튜버 추천

코코._.

·

2020. 7. 1. 20:23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보고있는 유튜브 채널을 추천해드리려고해요!

 

 

 

1.     SIMI TV

골판지를 주 재료로 사용해 햄스터를 위한 고퀄리티의 세트장을 만드는 유튜브 채널이에요.

영화관부터 감옥, 지하벙커, 대성당 등 다양한 세트장을 만드는 영상을 보실 수 있답니다.

햄스터소소한 소품들부터, 움직이는 엘레베이터, 소리 나는 미니어쳐 오르간 등 고퀄리티의 작품들을 만드는 유튜버에요.  
영상을 보시면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 들어갔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2.    14F 일사에프

평소 뉴스보는 것에 흥미가 없고, 뉴스를 봐도 이해하기 어려우셨던 분들께 추천드려요!

일사에프 채널에 올라오는 영상들은 짧지만 이해하기 쉽게, 거기다 흥미를 이끌 수 있도록 편집이 잘 되어있답니다

 

특히나 '아이돈케어 - 내돈은 내가 지킨다' 코너에서는 경제에 대한 관념이 부족하셨던 분들도 쉽게 투자에 대한 방법을 이해하실 수 있을거에요

덤으로, 저는 유튜버 돌디님의 영상을 보면서도 경제적 지식을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답니다.

 

 

 

3     소근커플  /  토모토모

이번에는 커플 브이로그 채널이에요!

커플 유튜버분들이 정말 많지만 저는 그 중에서도 이 두 커플의 영상을 즐겨본답니다.

 

특히나 소근커플은 최근에 8년 연애끝에 드디어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되기도 했죠

소근커플은 서울대 클래식 기타학과와 경희대 피아노학과를 나와 알콩달콩한 모습들 뿐만 아니라 수준급으로 기타와 피아노를 치는 모습도 볼 수 있답니다

 

토모토모 커플은 한국-일본 국제커플이에요.

일본을 배경으로 데이트하는 모습들을 보면서 저도 다시 일본여행을 가고싶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여자분의 털털한 매력에 계속 찾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4     지무비

재미있는 영화를 보고싶지만 어떤 영화를 봐야할 지 모르겠을 때, 지무비 채널을 방문하시는 걸 추천해요

10분 가량의 짧은 영상에 줄거리를 흥미진진하게 소개해주는 채널이에요.

결말 스포가 없어 영화를 찾아보고 싶게 만들어요

 

 

 

앞으로도 흥미로운 유튜브 채널들을 발견하면 계속 추천하러 돌아올게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