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말랑말랑 밀누들떡볶이 | 내 돈주고 사먹은 후기

코코._.

·

2020. 7. 20. 19:07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주말에 집에서 간단하지만 맛있는 떡볶이를 해먹고싶어 [풀무원 말랑말랑 밀누들떡볶이]를 사먹어봤어요

가격은 3,990원 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원래 분식자체가 가성비 넘치는 메뉴인데, 분식집에서 떡볶이를 시켜먹는 것보다 훨씬 싼 가격에 두명이서 먹을 수 있다니요~


포장을 뜯어보면 길쭉한 밀떡과 대파와 양배추 고명, 그리고 떡볶이 소스가 들어있어요
아주 단순한 구성이죠?


처음에 밀떡을 물에 헹궈주고

물은 종이컵으로 한컵반 부어준 뒤, 모든 재료를 다 투하해요
떡이 다 익을 때까지 5분~7분 정도 익혀주면 순식간에 떡볶이 한 그릇 완성이랍니다!


저는 떡볶이와 함께 곁들여먹을 만두도 함께 준비했어요

떡볶이와는 별개로 비비고 군만두 추천드려요ㅋㅋ


살짝 타버린 만두와 풀무원 누들떡볶이 완성-!


맛을 보고 난 개인적인 후기는요...
일단 떡이 얇고 길쭉길쭉해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떡이 쫀득쫀득하니 식감이 좋더라구요
떡볶이 소스 맛은 맛있지만 뭔가 아쉬웠어요🤔
그래서 간장과 카래를 약간 첨가해봤지만 그래도 아쉬운 맛...
신전떡볶이나 엽떡같은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저한테는 좀 심심한 맛이었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