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79 너의하루 선식] 아침식사 대용 선식 추천

코코._.

·

2020. 7. 7. 20:46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아침마다 출근준비로 바쁜 아침마다 간편하게 챙겨드실 수 있는 선식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FARM79]너의 하루 선식
입니다

너의하루 선식에는
너의하루 굿모닝, 너의하루 굿나잇, 너의하루 말차, 너의하루 르와드코코, 너의하루 쇼콜라, 너의하루 망고, 너의하루 오트앤너츠 총 7가지 맛이 있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말차와 굿나잇이 가장 제 취향에 맞았어요

적당히 단맛이 나서 매일매일 마시는데도 질리지 않아요


너의하루 선식은 보틀에 우유, 두유 혹은 물을 부어 섞어준 후 드시면돼요
물의 양에 따라 진하거나 연하게 드실 수 있어요

굿모닝은 마실때 바삭한 식감의 통현미가 씹히고, 오트앤너츠도 견과류가 씹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쇼콜라하면 너무 달 것 같지만 생각보다 단맛은 강하지 않았어요
중간중간 딱딱한 초콜렛이 씹혀요


맛에 따라 칼로리가 약간씩 달라요
대략 200kcal정도 되는데요 물이나 두유와 함께 섞어드신다면 100kcal정도 더 섭취하게 되겠죠?

저는 매일마다 두유와 섞어서 마시고 있는데,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물과 드신다면 더 칼로리 섭취를 줄일 수 있을거에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 망고 맛은 별로였어요...
냄새만 맡았을때는 망고향이 엄청 강한데 맛을 보니 망고맛과 함께 다른 맛이 느껴지는데 그 조합이 저는 별로더라구요


그래도 매일매일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을 골라먹으면 질리지 않게 아침 식사를 하실 수 있을거에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