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대형 카페 파스마 | 메뉴, 솔직후기

코코._.

·

2021. 1. 28. 12:38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경산에 있는 대형카페 파스마 후기를 가져왔어요

파스마
경북 경산시 점촌동 80-14 1층
http://naver.me/GXhY6OPT

파스마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8 · ★4.32 · 매일 09:00 - 23:00, 마지막주문 22시

m.place.naver.com


저와 꾸꾸는 평소 천장이 높고 넓은 카페를 좋아하기 때문에 대형카페를 많아 찾아다녀요

그래서 찾아가게된 경산의 대형카페 파스마~

이날은 빗방울이 조금씩 떨어지는 흐린 날이었어요
하늘이 맑았다면 카페가 더 예뻐 보였을텐데 좀 아쉽네요ㅎ

카페 문을 열고 들어서면 포토존으로 보이는 공간이 바로 보여요
푸릇푸릇한게 사진이 잘 나올 것 같아요🙂



우선 파스마의 음료 메뉴판이에요



빵도 있긴한데 요즘은 사람들이 많이 안와서인지 다 개별포장이 되어있고 종류도 많지 않았어요



한 눈에 보기에도 넓찍한 파스마의 내부에요

탁 트인 전경이 보이는 좋은 자리가 많아요
날씨가 좋았으면 훨씬 좋았을것같아요!

이렇게 계단식으로 된 좌석도 있어요
평소에 사람이 많을 때는 이 자리까지 꽉 찰 정도였다네요


이곳은 화장실 바로앞에 있는 포토존이에요

아기자기한 공간도 있더라구요~색다른 분위기를 즐기기에 좋은 자리 같아요
좌식이 더 편하신 분들이 좋아하실 듯 해요

2층에 올라가도 바깥을 향한 방향으로 푹신한 쇼파가 놓여있어요

저희는 아이스 녹차라떼와 초코라떼를 주문했어요
녹차라떼는 달달쌉싸름하니 무난무난하게 맛있어요~



카페가 예뻐도 자리가 불편하면 별로 가고싶지 않던데 이 곳은 편한 자리가 너무 많아서 좋았어요!
사실 창문밖에 보이는 뷰가 날씨가 안좋아서인지 별로 예쁘지는 않아서 창 밖은 거의 안보게 되더라구요ㅋㅋ
뷰 상관없이 탁트인 공간에서 편하게 머물렀다 가고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