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스파크랜드 뷔페 ‘소문’ 솔직후기_단돈 9,900원에 즐기는 떡볶이&부대찌개 무한리필

코코._.

·

2021. 1. 8. 18:20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대구 동성로 스파크랜드 건물 5층에 있는 소문에 다녀왔어요

가격은 성인은 9,900원 초등+유치원생은 5,900원이에요
나름 뷔페인데도 저렴한 편인 것 같네요


입구에서 선불로 결제하고 들어가야해요


들어서자마자 깔끔하고 파릇파릇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요
떡볶이 먹으러 왔는데 이렇게 예쁠일인가요😁
예뻐서 들어서자마자 기분이 좋았네요ㅎㅎ



소문은 떡볶이와 부대찌개 그리고 각종 반찬들을 무한리필해서 드실 수 있어요


먼저 떡볶이 코너에요
두끼와 똑같다고 보시면되요ㅎ

호박떡, 구멍뚫린떡, 흰떡, 치츠떡, 얇은 떡, 긴떡 다양하게 있어요
기호에 따라 원하는 떡을 골라서 넣으시면 된답니다

떡볶이에 들어갈 야채들과 토핑도 있어요

소스도 6개 정도인가 있었는데 취향껏 조합해서 드시면돼요~



다음으로 부대찌개 코너에요

부대찌개 소스는 토마토부대찌개 소스와 소문부대찌개 소스 두 종류가 있고 소금, 후추, 고추가루, 간마늘 등 취향껏 조미를 하시면돼요

부대찌개에도 당면, 유부, 베이크드빈, 두부 등 원하는 재료를 넣으시면 돼요



떡볶이와 곁들여먹기 좋은 모듬튀김이에요

오뎅도 있고 옆에는 볶음밥인데 저거 맛있었어요ㅎㅎ


떡볶이 소스에 밥을 볶아먹을 수 있게 밥과 김가루, 깨소금, 날치알, 김치 등등 볶음밥용 재료도 있어요

그런데 저희는 떡볶이 소스에다 볶지는 않고 저 재료들에 계란후라이만 올려서 알밥처럼 먹어봤는데 그것도 맛있더라구요~~~



메인메뉴들이 푸짐해서 사실 눈길은 잘 안갔지만 이렇게 반찬들도 있어요

저 반찬들 앞에 반반냄비가 있던데 차라리 처음부터 반반냄비로 두가지 메인메뉴를 조금씩 맛봤더라면 좋았을것같네요!



우선 저희는 떡볶이로 먼저 달려봤어요
대구소문소스+부산달달소스에 로제 소스를 조합해서 소스를 넣었어요


부대찌개와 다른 메뉴도 맛보려구 일부러 떡이나 토핑을 최소한으로 넣었어요

저희는 소스를 너무 많이 넣은 것 같았어요
조합도 별로 안좋았던 것 같고....ㅋㅋㅋ
그래서 좀 자극적인 느낌이라 남자친구는 몇입먹고 말더라구요😂


요 납작만두 나오자마자 따뜻할 때 먹으면 더 맛있어요ㅎㅎ


두번째로 부대찌개!
마치 아무것도 안먹은것마냥 새로 시작해봐요ㅎㅎ

저희는 소문부대찌개소스를 넣었는데
맛이 좀 오묘하네요..ㅎㅎ뭔가 부족한 느낌인데 그게 뭔지~

아, 소문은 로봇이 서빙을 해주는 최첨단 식당이에요ㅋㅋ



사실 메인 메뉴는 소스의 조합을 잘못한 탓인지 좀 아쉬운 맛이었지만 9900원으로 다양하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인테리어가 예뻐서 가족들과 외식오기도 좋을 느낌이에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