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라라코스트_가족끼리 가기 좋은 레스토랑 | 메뉴, 솔직 후기

코코._.

·

2020. 12. 27. 21:13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대구 범어동에 위치한 양식집 라라코스트에 다녀왔어요

라라코스트 범어점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279
http://naver.me/5cTf3Fxo

라라코스트 범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0 · ★4.44 · 4인이상 네이버 예약 시, 에이드 1잔 무료!

m.place.naver.com



라라코스트에는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식당 바로 옆 길을 따라 들어가면 주차공간이 나와요
(저희는 주차장 표시를 못봐서 다른 곳에 대고왔어요..😅)



식당안에는 공간이 엄청 넓고 자리도 많아요



아래부터 라라코스트 메뉴판 사진이에요
메뉴가 매우매우 많아서 고르기가 어려웠네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지만 저희는 무난무난하게 까르보나라와 하프앤하프 피자(불고기 피자+핫 스파이시 치킨 피자) 로 주문했어요


라라코스트에서는 메뉴를 주문하면 음료를 무한리필로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까르보나라는 향이 고소하고 좋았어요
막상 먹었을 때는 맛이 덜 느껴졌어요. 더 꾸덕한 까르보나라를 원했기에 좀 아쉬웠어요




아래쪽이 불고기, 위쪽이 핫 스파이시 치킨 피자에요
불고기는 소스가 달달했고 핫 스파이시 치킨 피자는 이름처럼 매콤했어요
매운걸 좋아하는 제 기준에서는 그냥 매콤한 향이 나는 정도?
둘다 먹을만했어요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