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트비체_대구 수성구 넓고 자리 편한 카페 | 메뉴, 솔직후기

코코._.

·

2020. 12. 19. 22:45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대구 수성구 황금동에 있는 카페 플리츠 비체에 다녀왔어요

[네이버 지도]
플리트비체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209 3층
http://naver.me/FcUQsxXO

플리트비체 : 네이버

리뷰 100 · 매일 11:30 - 22:00, 명절당일휴무

store.naver.com


플리츠비체는 식당 복어잡는 사람들과 같은 건물 3층에 위치해있어요
주차공간도 건물 바로 밑에 마련되어있어요


플리츠비체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바닐라라떼와 카페 비엔나를 주문했어요


카운터에는 스콘과 케이크도 있었어요
비주얼이 다 예쁘고 맛있어보였어요
저녁을 안먹고왔다면 맛보고싶었는데 너무 배가 부른 상태였어요..


이곳에서는 생일 촛불들도 같이 판매를 하고있더라구요
종류도 나름 다양했어요~



카페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카페 내부는 감성적으로 잘 꾸며져 있었어요

겨울이다보니 요로코롬 귀여운 눈사람 아가들도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이 카페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 이유!
자리가 다 편한 쇼파로 되어있었어요ㅎㅎ
요즘 카페 핫플들은 다 의자가 딱딱하고 불편하던데 이곳은 다 푹신푹신했어요ㅎㅎ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꾸꾸가 한자리씩 앉아봤어요😆

편하게 앉아서 밖을 보며 얘기나누기 딱 좋은 카페에요!


저희가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왼쪽이 카페 비엔나, 오른쪽이 바닐라라떼에요

둘다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바닐라라떼는 다른곳에 비해 당도는 덜 한것같았어요
비엔나커피는 위에 올라간 크림이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카페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들이 하나같이 저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감성적인 노래들이라 참 좋았어요


카페 플리트비체에서 편안하게 잘 머물렀다가 왔답니다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