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통큰오짱세트 솔직후기 | 메뉴판, 가격

코코._.

·

2020. 10. 12. 19:53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주기적으로 먹고싶어지는 저의 소울푸드 떡볶이를 먹으러 청년다방을 다녀왔어요ㅎㅎ


먼저 청년다방 메뉴판이랍니다

버터감자튀김과 에이드와 함께 구성되어있는 세트 메뉴도 있어요

저희는 통큰 오짱 떡볶이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쫀득치즈 토핑도 추가했어요ㅎㅎ



통큰오짱떡볶이가 나왔어요~
이름 그대로 큰 오징어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있네요
만두 두개와 파채, 라면사리도 기본 토핑으로 나왔어요
아주 알찬 구성이에요👍

오징어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줬어요
오징어만으로도 양이 푸짐해요ㅎㅎ

냉동 오징어 느낌이 나긴했지만 떡볶이와 같이 먹으니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긴 떡볶이가 특징인 청년다방. 떡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먹었어요ㅎ


너무 배고파서 기운이 다 빠질정도였는데 다 먹고나니 배가 너무 불렀어요
볶음밥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남은 공간이 없었네요



양도 푸짐하고 맛있었던 청년다방!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고싶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