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로 분위기 좋은 술집 밀교 | 기념일에 오기 좋은 술집 추천

코코._.

·

2020. 10. 4. 15:13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동성로에 있는 술집 밀교에 다녀왔어요



밀교
대구 중구 동성로1길 59-2 밀교
http://naver.me/I5SaogML

밀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2 · ★4.15 · 매일 18:00 - 03:00, 금토 03:00 마감, 평일은 02:00 마감

m.place.naver.com


밀교란 비밀의 가르침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모르고 지나치기 쉽게 안쪽에 숨겨져 있어요



작은 문으로 들어가면 숨겨져있던 공간이 나타난답니다ㅎ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에 은은한 조명들이 빛나고 있어서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기념일에 오면 참 좋을 것같은 분위기에요


밀교의 메뉴판이에요 :)

안주 설명을 읽어보니 다 맛있어 보여서 메뉴추천을 받았어요
메뉴추천을 부탁드리니 어떤 술을 드실거냐고 물어보셨어요
술에 어울리는 메뉴로 추천을 해주시는 듯했어요ㅎㅎ
저희는 심술을 마시기로해서 그에 어울리는 통삼겹 비빔보쌈을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사이드로 차돌박이 숙주라면도 주문했어요



저희는 주방 바로 앞에 착석했답니다
자리마다 양초 불이 켜져있어요~들어올땐 몰랐는데 2층에도 자리가 있나보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보쌈이 특이하게도 겉이 돈까스처럼 바삭한 튀김처럼 요리되어있어요
그리고 가운데 소스가 양념치킨 소스인것같았어요
같이 나온 비빔면에 보쌈을 얹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고 심술과도 잘 어울렸어요!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차돌박이 숙주라면이에요~
심술도 한병 더 주문했답니다ㅎㅎ

국물이 사골국물인지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ㅎ
술이랑 어울리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맛있게 먹었어요☺️



분위기 좋은 동성로 술집 밀교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