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카페 모노클 | 메뉴,가격 | 편하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

코코._.

·

2020. 10. 3. 12:32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대구 동성로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모노클에 다녀왔어요!

모노클
대구 중구 공평로 57-1
http://naver.me/FzNiHRl8

모노클 : 네이버

방문자리뷰 82 · ★4.51

m.place.naver.com



전체 적으로 화이트+그레이+우드 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들어오자마자 예쁘다 라는 생각이 들어요
공간도 널찍널찍하고 의자가 쇼파식으로 되어있어서 자리도 편하답니다~



음료와 곁들여먹기 좋은 디저트들이 dp되어있어요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여요😋


모노클 음료의 가격은 아래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쑥 인절미 가또쇼콜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어요

쑥 인절미 가또쇼콜라가 좀 독특해보여서 주문해봤는데 만족스러웠어요👍
처음에 쑥향이 살짝 나면서 달달한 파운드 케이크+위에 있는 크럼블의 바삭한 식감의 조합이 참 괜찮았어요


아이맥+빔 프로젝터 만으로 이미 인스타 감성 낭낭합니다ㅎㅎ

카페에서 나오는 팝송들도 어쩜 하나같이 다 좋은지 분위기에 취해요☺️

지하에는 화장실이 있는데 화장실도 예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편하고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와 음료도 맛있어서 다음에 또 재방문하고 싶어요ㅎㅎ


대구 예쁜 카페 모노클 이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