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부엌스시] 포항 상도동 초밥맛집 | 메뉴, 가격, 솔직후기

코코._.

·

2020. 8. 9. 19:21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포항 상도동에 있는 초밥 맛집 부엌스시에 다녀왔어요 :)


부엌스시
경북 포항시 남구 중흥로172번길 30 1층 부엌스시
http://naver.me/GeYNCkW5

부엌스시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 · ★4.72 · 매일 11:30 - 22:00, BREAK TIME 15:00 - 17:00,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가게 외관부터 너무 예쁘죠?


가게 안은 좁은 편이에요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어요


메뉴판마저도 깔끔한 디자인이에요ㅎㅎ

부엌스시 메뉴와 가격이에요

부엌코스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코스요리는 미리 예약하셔야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희는 부엌 점심세트 2개를 주문했어요

활어2 / 참치 / 연어 / 한치 / 청미 / 새우 / 유부 / 계란 / 장어롤
메뉴판에 있던 구성과는 약간 다르게 나왔네요

계란초밥이 불에 그을려져서 비주얼이 더 먹음직스러워요ㅎㅎ

부엌스시의 초밥은 다른 초밥집보다 밥의 양이 적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원하시면 밥 양을 많게 주문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밥 양이 작은게 더 맛있다고하셔서 그대로 주문했답니다

초밥맛집답게 초밥 재료들이 다 싱싱하고 밥도 입에 착착감기는게 맛있었어요😊


밥이 확실이 다른 초밥집에 비해 적어요

그리고 세트메뉴로 같이 나온 냉모밀이에요
국물이 약간 달달한게 맛있더라구요
와사비를 다 풀었는데도 알싸한 향이 좀 약한 느낌이라 초밥과 함께나온 생와사비를 더 넣었더니 더 맛있었어요ㅎㅎ





포항의 초밥 맛집 부엌스시였습니다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