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여행펜션 | 경주2번방 실내, 수영장 후기

코코._.

·

2020. 7. 27. 23:58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지난 주, 경주 펜션에서 여름휴가를 맞이했어요!

 

제가 이용했던 펜션은 경주 여행 펜션이에요

http://naver.me/5iY7Wgqr

경주여행펜션 : 네이버

N예약 리뷰 7 · ★3.93 · 19년도 대형야외풀장오픈!!!!!!!

store.naver.com

입실 15:00 · 퇴실 11:00


경주 동궁원에서 도보로 20분~25분 정도 소요되요
야놀자에서 예약하실 때 픽업서비스를 신청하면, 동궁원에서 3시에 픽업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펜션에 도착하자마자 짐만 내려놓고 바로 수영장으로 향했어요

아담한 사이즈의 수영장이라 아이들이 놀기에 딱이지만 다 큰 어른인 저도 놀았답니다😅

저 미끄럼틀이 은근히 빠르고 재밌어요 ㅋㅋ
이 날은 날씨가 흐리고 비도 조금씩 내렸는데요, 수영은 역시 비 오는 날 하는게 더 재미나죠 ㅎㅎ


야외수영장은 오후 2시부터 오후 7시 반까지 이용 가능하답니다

날이 흐리다보니 수영장에서 오래 놀기엔 추워서 잠깐만 놀고 방 안으로 들어갔어요


제가 이용했던 방은 경주2번 방이에요

시설이 노후된 티가 난다는 후기글을 봐서 지저분할까봐 걱정했는데, 방이 정말 깨끗했어요

이 곳에서는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어요

스파도 가능한데 저는 시간이 부족해서 못했네요

화장실은 좀 옛날 느낌의 인테리어에요
하지만 온수가 아주 잘 나오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수건은 인당 2장씩 기본으로 제공이 되었어요

화장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있고 치약과 비누도 있어요


부엌에는 웬만한 필요한 도구들은 다 있었어요
가위, 칼, 국자, 뒤집개, 집개, 밥주걱부터 밥솥, 커피포트, 접시, 그릇, 수저와 옆 칸에는 큰 냄비도 2개 있었어요
기본 양념으로는 소금, 설탕, 후추, 간장, 식초가 있어요



펜션에서 저녁에는 역시 고기를 구워먹어야죠
숯불가격 2인 15000원을 지불하면 고기를 구워드실 수 있어요

감자와 새우도 함께 굽굽

새우 소금구이도 따로 냄비에다가 시도했어요ㅎㅎ

고기와 환상의 궁합인 진비빔면도 함께 준비했어요



펜션에서는 괜히 평소에 안먹던 와인도 준비하게되네요😄

와인은 본 샹스 모스카토 로제에요
가격은 8천원대였던걸로 기억해요

고기랑은 좀 덜 어울리지만 달달해서 술술 들어갔어요😆


노트북과 보드게임 대여도 가능해서 펜션 안에서 재미있게 놀 수 있어요!

다음 날 아침에는 라면과 햇반이 조식으로 제공된답니다

혹시나 체크아웃 날에도 픽업서비스를 받고싶으신 분들은 10시 반에만 가능하니 미리 퇴실준비를 끝내 놓으시는게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놀거리 많고 깔끔한 가성비 좋았던 경주여행펜션 이었습니다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