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지구 고기 무한리필 한쌈 | 메뉴, 솔직후기 | 광주맛집추천

코코._.

·

2021. 12. 16. 09:24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갑자기 삼겹살이 땡기던 날,
오랜만에 남자친구 꾸꾸가 무한리필 삼겹살집을 찾았어요

예전에는 고기를 먹으러 가면 항상 무한리필만 갔었는데 언제부턴가는 안갔더라구요

그래서 퇴근 후 광주 무한리필집을 찾아보다가 수완지구쪽에 한쌈이라는 고기뷔페를 발견했어요



한쌈 광주수완점
광주 광산구 수완로74번길 12-2 1층 한쌈 수완점
http://naver.me/FDmoDVax

한쌈 광주수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5 · 블로그리뷰 113

m.place.naver.com


영업시간은 매일 12:00 - 04:00 이고
일요일만 새벽3시까지 라스트오더 새벽2시까지 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렇게 해서 바로 찾아간 한쌈!

건물 2층에 주차장이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모르고 다른 곳에 주차를 했네요.


가격은 인터넷에 올라온 가격보다 2천원이 올라있었어요

성인은 16900원
초등학생 11900원
유아(3-7세)는 6900원 이랍니다



들어가자마자 테이블 세팅을 해주시고 탕을 가져오시는데 특이하게 여기는 새우탕이 나오더라구요

국물이 달짝지근하면서 매콤했어요



여기서부터는 뷔페 메뉴입니다!

먼저 쌈 채소에요

여기는 쌈 채소가 다른 식당보다 큼직큼직하게 생겼어요
그래서 쌈 싸먹을때 반틈씩 찢어서 싸먹었어요ㅋㅋ
채소가 싱싱하니 좋았어요~


그리고 고기와 곁들여먹기 좋은 파 재래기, 양파, 마늘 등과 각종 찍어먹을 양념 그리고 새우탕에 넣어먹을 수 있는 라면사리가 있어요



또 고기 구울 때 같이 구워먹으면 맛있는 김치, 고사리, 고구마, 버섯, 치즈떡, 볶음 김치가 있어요




이제 메인인 고기입니다!
먼저 우삼겹이 있구요


양념갈비, 훈제오리, 닭갈비, 대패 삼겹살과


떡갈비, 소세지, 특수부위, 목살과


항정살, 가브리살, 삼겹살, 돼지 껍데기가 있어요!

무려 13가지라니 고기 종류가 정말 많죠?!
종류가 이렇게 많은데 고기 질도 나쁘지 않아 보였어요



사이드 메뉴로 순대와 닭갈비도 있어요



무한리필이지만 먹을 만큼만 가져와서 음식을 남기면 안되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너무너무 종류는 많고 아쉽게도 배는 금방 불러서 다 먹어보진 못했어요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양념갈비와 대패 삼겹살이 제일 맛있었어요ㅎㅎ





오늘 하루 고기 배 터지게 먹어보고 싶다 하는 날에는 수완지구에 있는 한쌈에서 맛있는 고기 마음껏 드시러 가는 것 추천드려요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