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크로칸슈 맛집 사오 | 크로칸슈, 크로칸롤

코코._.

·

2021. 9. 12. 16:22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광주 충장로에 크로칸슈 전국 3대 맛집으로 유명한 사오에 다녀왔어요 :)

사오 본점
광주 동구 중앙로160번길 15-3 사오
http://naver.me/FWJPyWHy

사오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1 · ★4.57 · 매일 11:30 - 22:00

m.place.naver.com



가게 앞에 사람들이 크로칸슈를 냄새를 맡고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일단 비주얼만 봐도 기대가 되었어요ㅎㅎ 기다리는 동안 달달한 버터링 향이 진동을 했어요~


크로칸슈는 안에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간 겉바속촉 빵이라고 하고 크로칸볼은 겉에 달달한 코팅을 입힌 소보루 식감에 똑같이 안에 크림이 들어있어요.

크로칸슈와 함께 음료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그냥 궁금해서 맛만볼겸 크로칸슈와 크로칸볼을 하나씩 주문했어요


맛을 본 후기는요~
사실 크로칸슈랑 크로칸볼의 차이는 딱히 못느꼈어요ㅎ
둘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어요
다만 크로칸볼은 먹을 때 크림이나 빵조각이 잘 떨어져서 먹는데 불편했어요
어차피 맛은 거의 비슷해서 크로칸슈를 먹는게 더 편하고 좋을거에요
(대신 크로칸슈가 300원 더 비싸용…ㅎ)


그나저나 커스터드 크림이 정말 정말 맛있더라구요!
막 부담스러울정도로 단게 아니라 정말 딱 기분좋을 정도로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같이 달지않은 커피랑 같이 드시는거 강추드려요ㅎㅎ



다음번에 또 충장로에 가게되면 또 먹을 의향이 있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