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앵무새 | 성수카페, 뚝섬카페 | 데이트코스 추천 | 메뉴, 후기

코코._.

·

2021. 12. 12. 19:26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서울 성수동에 있는 서울앵무새에 다녀왔던 후기를 가져왔어요:)


서울앵무새
서울 성동구 서울숲9길 3 B1~2F
http://naver.me/xPI8RzMh

서울앵무새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82 · 블로그리뷰 1,274

m.place.naver.com


영업시간은 매일 8:00-23:00 입니다.

서울앵무새을 대표하는 이 무지개 색 벽에서 사진을 찍기 좋아요~


카페 외부도 이렇게 꾸며져 있었어요



카운터에 들어가면 서울앵무새만의 굿즈가 한쪽에 진열되어있어요.


에코백부터 그립톡, 마스킹 테이프, 엽서, 우표 등 다양한 굿즈가 있었어요.

비비드한 색감이 눈길을 끌어요~
앵무새 캐릭터가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ㅎㅎ




서울 앵무새에는 디자트가 크게 시나몬롤 / 퀸아망 / 롤케익 이 3 가지가 있어요.

종류가 너무 많고 다 너무 맛있어서 보여서 고르기가 어려웠어요ㅠㅠ


음료 메뉴는 아래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저는 콜드브루 중 아프리카 그레이, 바닐라 크림 그리고 바질 어니언 시나몬롤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커피는 이렇게 귀여운 디자인의 캔에 담겨 나오고 얼음컵을 따로 주셨어요

바질 어니언 시나몬롤은 마늘빵 맛이 나기도 하도 피자빵 맛 같기도 하는 부드러운 빵이어서 맛있었어요~

다른 빵들도 다음에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아프리카 그레이는 고소하면서 시큼(?) 상큼한 맛이 나서 처음에는 음..? 하게 됐는데 마시다보니 괜찮았어요ㅋㅋ



서울앵무새는 벽면에 방명록이나 낙서를 할 수 있도록 여러 색상의 마커가 비치되어있어요.


워낙 핫플이라 그런지 이미 벽면이 빼곡히 낙서로 채워져 있었어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어서 서울앵무새 캐릭터도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그려져 있네요ㅎㅎ



보는 재미가 있어서 더더욱 좋았던 카페 서울앵무새였습니다😊




300x250